무더운 여름, 모공 지키는 법 '아로마미 스페셜 모공팩'

모공전용화장품 브랜드 아로마미(www.aromame.co.kr)가 여름철 모공관리를 위한 '스페셜 모공팩'을 추천한다.

모공은 봄부터 여름 사이에 가장 넓어지기 쉽다. 날씨가 더워지면 피지양이 많아져 이를 배출 하기 위해 모공이 쉽게 커진다. 모공이 넓어지면 노폐물들과 각질이 쌓이기 쉽고 그대로 방치해 두면 피부가 거칠어 지고 탄력을 잃어 피부트러블을 일으킨다.

화장품 업계는 보통 건조한 겨울에 성수기를 맞지만, 모공케어에 특화 된 스페셜 모공팩은 오히려 여름철에 많이 찾는다. 스페셜 모공팩은 모공 수축 뿐만 아니라 모공정화, 피지제거, 피부탄력, 각질, 블랙헤드 보습, 피부밝기 리프트 등 항목별 임상실험을 거쳐 효과를 테스트 해 본 결과 우수한 효능이 있음을 인정 받은 바 있다.

스페셜 모공팩 외에도 주로 피지와 블랙헤드 관리, 모공관리를 해 주는 워시오프 팩과 모공 미스트로 모공을 탱탱하게 해주는 상품 또한 소비자의 관심을 끌고 있다.

아로마미 관계자는 "올해 5월부터 기온이 30도까지 올라가는 등 예년에 비해 더위가 빨리 찾아와 전년 동기 대비 5월 매출이 2배 가까이 올랐다. 무더운 날씨가 계속 되는 동안 지속적인 인기가 예상 되어 수입원료 확보를 위해 준비 중"이라고 말했다. 

강용모 기자 ymkang@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