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신세계건설은 일산 대화동에 '대화역 하이투모로' 모델하우스를 31일부터 오픈 한다고 21일 밝혔다.
신세계건설이 시공하는 대화역 하이투모로는 지하 7층, 지상 10층 높이로 전용면적 22~54.11㎡ 720세대로 구성된 대화역 하이투모로는 일산 최고의 노른자위로 각광받고 있는 대화지역에 2005년 12월 월드메르디앙 입주 이후 처음 분양되는 신규 오피스텔이다.
대화역 하이투모로는 교통, 입지, 배후수요 등 인기 오피스텔이 갖춰야 할 요건들을 모두 갖춘 오피스텔로 벌써부터 인근 지역민들에까지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 우선 지하철 3호선 3번 출구에서 10걸음에 불과한 초역세권 요충지에 위치하고 있으며 왕복 10차선 대로변과 종합운동장 사거리 코너에 있어 아산포 I.C나 법곳 I.C, 자유로 등으로의 접근이 용이하다.
이와 함께 일산 도심의 최고 개발축에 위치한 GTX, 한류월드, 킨텍스, 원마운트 등 굵직한 개발호재까지 갖췄다. 일산백병원, 서구청, 메가박스, 롯데시네마, 현대백화점, 농수산물유통센터 등의 생활편의 시설이 밀집해 있고 1:1의 넓고 쾌적한 주차공간을 확보해 소비자들의 품격있는 라이프스타일을 보장한다.
신세계건설 관계자는 “최근 발표된 정부의 4.1 부동산대책과 맞물려 부동산 건설 경기가 차츰 되살아나면서 대표적인 수익형 부동산인 오피스텔로 수요자의 관심이 몰리고 있다”면서 “단순히 상품성 보다도 교통과 풍부한 배후수요, 수익성까지 갖춘 오피스텔이 최고의 가치로 떠오르고 있다”고 말했다.
대화역 하이투모로 모델하우스는 킨텍스 제1전시장 내에 위치한다. 분양문의 (031)918-5700
조원익 기자 wick@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