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인들이 애호하는 팬션서 겨울여행 감성 만끽하기

겨울철의 막바지에 접어들고 있다. 주말을 이용해 가족들과 애인과 친구들끼리 여행을 계획하고 있다면, 실내에서 따뜻하게 즐길 수 있는 실내수영장과 스파가 있는 펜션으로 여행을 떠나보는 것은 어떨까?

경기도 포천에 위치한 풀빌라펜션인 ‘호수창이예쁜가펜션’은 따뜻한 온수로 채워진 실내수영장으로 산뜻한 화이트컬러로 꾸며진 개인실내수영장과 스파를 포함한 풀빌라 3채와 스파시설이 있는 스파펜션 7채가 있어서 여행의 피로를 풀기에 좋은 곳이다. 이곳은 연예인들이 자주 찾는 곳으로도 유명하다. 배우 A,B,C씨와 가수 D, E씨 등이 특히 회사 관계자들과 함께 들려 피로를 풀고 가고 있다.

‘호수창이예쁜가’펜션은 서울에서 1시간 남짓 거리에 위치해 있으며, 인천, 경기지역에서도 2시간 정도면 충분히 갈 수 있는 거리에 위치해 있다. 풀빌라펜션 ‘호수창이예쁜가’ 펜션의 개인실내수영장 한 켠에는 넉넉한 크기의 스파도 준비되어 있어서 가족단위 여행객들이 휴식과 피로를 풀기에도 좋다.

수영장과 스파실이 한 공간에 연결되어 있기 때문에 아이들은 수영장에서 어른들은 스파에서 서로 지루하지도 않고 좋다. 수영장과 스파가 같이 있을 정도로 펜션의 공간이 넓어서 스트레스도 풀고 휴양을 하기에도 좋은 곳이다.

스파펜션 서비스로 마련된 프로포즈룸이 연인 커플에게 높은 호응을 얻고 있다. 프로포즈, 언약식 등 둘만의 아름다운 추억을 만들 수 있다. 또한 객실에 마련된 바베큐시설, 얼큰시원한 떡국이 1인당 1000원이며 매월 1일 지적아동돕기 기금으로 사용된다. 이외에도 포켓당구대가 놓여있는 카페에서 만화책과 다양한 보드게임, DVD시청도 가능하다.

‘호수창이예쁜가’펜션은 객실 곳곳이 고급스럽고 세련된 가구와 인테리어 소품들로 정성스럽게 꾸며져 있어서 보기에도 예쁜 펜션이다. 모든 객실이 스파펜션으로 이뤄져 있어, 휴식의 즐거움과 낭만을 모두 만끽하기에 부족함이 없다. 인근에 위치한 청계호수, 산정호수, 허브아일랜드, 아침고요수목원 등의 관광지가 있어서 펜션여행으로 추억 쌓기에도 안성맞춤이다. 자세한 사항은 호수창이예쁜가펜션 홈페이지(www.hosoochangga.co.kr)를 참조하면 된다.

조원익 기자 wick@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