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김정화, 직접 작사한 '안녕, 아그네스!' 음원공개

배우 김정화가 에세이 ‘안녕, 아그네스!’ 출간과 함께 아그네스를 위해 직접 부른 노래 ‘안녕, 아그네스!’ 디지털 음원을 공개했다.

14일 오후 각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 김정화의 ‘안녕, 아그네스!’는 어쿠스틱한 멜로디와 서정적인 가사, 김정화의 맑고 청아한 목소리가 아름다운 하모니를 이룬 노래.

그 동안 각종 뮤지컬 무대에서 발군의 노래 실력을 선보인 바 있는 김정화가 우간다에 있는 ‘가슴으로 낳은 딸’ 아그네스가 행복하기를 바라는 소중한 마음을 담아 불렀다. 특히 김정화가 딸 아그네스를 처음 만났던 때를 회상하며, 또 아그네스가 행복하길 바라는 마음을 가득 담아 직접 노랫말을 붙인 ‘안녕, 아그네스!’를 듣다 보면 김정화의 진심이 또렷이 느껴져 아름다운 선율과 함께 더 깊은 감동과 울림을 선사한다. 또한 11월 출간되는 ‘안녕, 아그네스!’ 책 속에 삽입되는 QR 코드를 통해 김정화의 ‘안녕, 아그네스!’ 녹음 장면과 아그네스와 김정화의 에피소드를 담은 감성 뮤직비디오를 만날 수 있다고. 김정화의 소속사 4HIM 엔터테인먼트는 “김정화가 진심을 담아 쓴 노랫말과 맑고 청아한 목소리, 서정적인 멜로디가 어우러진 ‘안녕, 아그네스’가 듣는 분들의 마음에 촉촉한 단비가 되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배우 김정화를 사랑하는 팬들이라면 바람이 차가워지는 이 계절, 진심이 담긴 김정화의 맑은 목소리와 함께 따스한 감동을 느낄 수 있을 것이다.

한편, 김정화는 ‘안녕, 아그네스!’의 저자 인세 전액을 아그네스가 있는 우간다의 에이즈 아동 돕기 기금으로 기부하기로 하여 훈훈함을 더했다.

최정아 기자 cccjjjaaa@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