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건설의 개나리SK뷰, "톡톡 튀는 외관 눈에 띄네~"

“강남 한복판의 별모양 아파트!”

강남의 중심에 위치한 개나리SK뷰가 독특한 외관 디자인으로 설계·시공돼 지역 랜드마크 아파트로 각광받을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SK건설은 19일 서울 강남구 역삼동에서 분양중인 개나리SK뷰가 화려한 외관디자인을 선보여 고객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고 밝혔다.

개나리SK뷰 각 동의 건물 중심부분과 옥탑부분이 통째로 오목한 삼각형 모양으로 설계돼 ‘별모양 아파트’로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는 것. 특히 개나리SK뷰는 일조권과 조망권이 뛰어난 탑상형 아파트의 장점도 고스란히 갖춘데다가 통풍·환기가 원활히 이뤄질 수 있도록 해 주거 기능성도 한층 높였다는 설명이다.

또 강남 최고 입지에 위치하는 고급아파트로 저층의 5개층은 화강석 시공으로 고급화했다. 1층 전체를 입주민 전용로비 등 필로티로 설계해 개방감을 높였다. 개나리SK뷰는 지하2층~지상25층 3개동 규모로 전용면적 84㎡(144가구), 127㎡(96가구) 등 전체 240가구로 구성됐다.

강남 중심도로인 테헤란로에 위치한데다, 지하철 2호선과 분당선 환승역인 선릉역이 약 200m 떨어진 초역세권 아파트로 교통여건이 뛰어나다. 강남 명문8학군으로 주변 교육환경은 단연 국내 최고 수준이다. 단지 바로 옆의 도성초와 진선여중·고를 비롯해 인근에 경기고·휘문고·영동고 등 8학군 고교와 대치동 학원가가 밀집돼 있어 최고의 교육 프리미엄을 누릴 수 있다. (02)508-1520

조원익 기자 wick@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