틴탑 막내 '리키', 대기실 뽀얀 아기 생얼 공개

곰TV의 ‘Making The Artist’에 출연한 리키.
10대로 이루어진 TEEN TOP(틴탑) 멤버들의 생얼은?

지난 19일 방송된 곰TV의 리얼리티 프로그램 ‘Making The Artist’에서 TEEN TOP(틴탑) 멤버들의 노메이크업, 풋풋한 모습이 공개됐다.

특히, 멤버 중 막내 리키의 아기피부 같은 뽀얀 생얼은 평소 무대에서 보여지는 강한 모습과 비교되면서 “천진난만하다” “짙은 메이크업으로 몰랐는데 아기돌이다” “여자피부보다 곱다” 등의 반응을 얻고 있다.

이날 방송에서는 TEEN TOP(틴탑)의 컴백 첫 무대와 함께 팬들이 직접 볼 수 없었던 대기실, 리허설 장면을 통해 멤버들의 생얼과 평상시 모습도 선보였다. 또 지난 연말 ‘은발 가발’로 화제를 모았던 SBS ‘가요대전’의 백스테이지도 엿볼 수 있었다.

이날 프로그램은 지난해 8월 해병대 체험, 학교 방문기 등 10대로 이루어진 TEEN TOP(틴탑) 멤버들의 다양한 일상 공개로 관심을 끈 곰TV의 ‘Making The Artist’가 TEEN TOP(틴탑)의 2집 싱글 앨범 컴백과 함께 시즌 2로 편성된 것이다. ‘Making The Artist’에서 한 아티스트의 시즌2가 편성된 것은 이번이 처음. 시즌1의 반응과 팬들의 요청이 쇄도해 기획한 것으로 알려졌다.

현재 TEEN TOP(틴탑)은 2집 싱글 타이틀 곡 ‘Supa Luv’로 활발한 방송활동을 하고 있다.

한준호 기자 tongil77@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