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종혁­-김지영, ‘결혼해주세요’ 웨딩사진 공개

 배우 이종혁과 김지영이 ‘수상한 삼형제’ 후속으로 오는 19일 첫방송되는 KBS2 새 주말드라마 ‘결혼해주세요’ 속 행복한 웨딩 사진을 공개했다.

 이번 드라마를 통해 처음으로 극중 부부의 연을 맺은 이종혁과 김지영은 각각 명문대 사회학과 교수 김태호와 살림꾼 남정임 역을 맡았다. 서로에게 첫사랑이었던 두 사람은 결혼에 골인한다.

 두 배우는 서로에 대한 풋풋한 사랑을 간직했던 7년 전 모습으로 돌아가 웨딩 촬영에 임해, ‘순수커플’ 이미지를 재현했다. 정임만 보면 가슴이 뛰어 어쩔 줄 몰라 했던 순수 청년 태호와 그에게 수줍은 미소로 사랑을 화답하는 소박한 여인 정임을 표정으로 표현한 것.

 특히 데뷔 이후 첫 유부남 연기에 도전하는 이종혁은 본인의 실제 결혼 이후 9년 만에 다시 웨딩 턱시도를 입고 진짜 새신랑처럼 들떠있었다는 후문. 그는 “결혼생활을 9년이나 해왔는데, 극중에서 아내를 얻어 보니 신선하고 설렌다”며 시종일관 얼굴에 미소를 머금었다.

 이종혁과 김지영은 극중 한 살 차 부부로 만났지만 실제로는 동갑내기 친구로 알려졌다. “동갑이라 그런지 이야기하기가 편하다”는 김지영은 “이종혁이 그동안 해왔던 역할 때문에 강한 이미지를 갖고 있지만 실제로는 애교도 많고 귀엽더라”며 극중 남편을 추켜세웠다.

 이종혁 역시 “촬영 초반인데도 전혀 어색함이 없는 이유는 김지영의 털털한 성격 때문”이라며 “경력이 오래 돼서 연기도 잘 맞춰주고, 최고의 파트너다”라고 극찬을 아끼지 않았다.

 한편 ‘결혼해주세요’는 각기 다른 삶을 살아가고 있는 우리 시대 대표적인 네 커플의 결혼 이야기를 통해 가족의 가치를 되짚어보는 유쾌한 가족극이다. 백일섭, 고두심, 이종혁, 김지영, 오윤아, 한상진, 정수영, 성혁, 이다인, 이태임 등이 출연한다. 

  스포츠월드 탁진현 기자 tak0427@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