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자전의 여주인공 조여정, 연약해 보이지만 내면이 강한 이

핫피플!이름 속의 비밀코드를 알아본다
 영화 ‘방자전’의 여주인공으로 배우 김주혁과 과감한 베드신을 선보인 조여정은 이번 베드신이 첫 베드신이며 ‘방자전’을 찍기 전에 남자친구와 결별했다고 한다.

 일각에서는 영화 ‘방자전’이 “춘향이 방자와 향략을 즐긴 것으로 묘사해 춘향의 사랑을 단순 노리개감으로 모독했다”는 내용의 성명서를 발표, 영화 상영 중지를 요청하기도 했다. 영화사측은 “‘방자전’은 소설 ‘춘향전’을 바탕으로 하고 있지만 영화적인 상상력을 동원해 만든 창작물”이라며 “이 과정에서 원작을 훼손하려는 의도는 없었다”고 밝혔다.

 논란에 휩싸이게 된 영화 ‘방자전’의 여주인공 조여정의 이름 속의 비밀을 알아보자. 조여정은 직장 동료나 가족이나 친구들을 잘 보필하면서 도와주려는 착한 마음이 있는 이름이다. 앞에 나서서 지휘하기 보다는 도와주면서 보람을 느끼며 더 큰 기쁨을 느낀다. 항상 주변 사람들을 신경쓰고 배려하는 마음이 있어 자신의 이익은 잘 챙기지 못하는 반면 어떤 일을 맡겨도 남들에게 뒤지지않고 책임감 있게 해내는 강한 면도 있다.

 조여정은 이름 속에 4개의 숫자를 가지고 있는데 이는 획수를 조합하여 수리를 뽑아낸다. 조여정은 초년과 중년에 12라는 숫자가 있는데 이는 좋은 영향보다는 그렇지 않은 영향을 더 많이 준다. 본인이 뜻하는 바를 이루려고 할 때 시련을 거치며 얻게 된다. 의욕이 넘쳐 많은 계획을 세우고 도전하지만 뜻을 이루기 위해 맘고생을 한다. 12라는 숫자는 건강을 조심하라는 뜻도 있고 더 열심히 하라는 채찍의 의미도 있다. 또한 결혼을 늦게하고 자녀도 늦게 생길 확률도 높다. 기운이 약해지는 시기이므로 무기력해지고 실천력이 떨어져 일을 해도 원하는 만큼의 성과를 얻을 수 없고 몸도 마음도 피곤하게 된다. 이때는 욕심을 부리지 말고 차근차근 쉽게 접근할 수 있는 일부터 시작하고 실속을 챙기면서 처리해 나가는 것이 좋다.

 조여정은 연약해보이지만 내면이 강한 사람이다. 조여정의 이름 속에서 가장 중요한 숫자는 17인데 강한 의지와 집념으로 출세하고 성공하여 이름을 널리 세계에까지 떨치게 됨을 의미한다. 의지가 견고하고 특히 예술성이 뛰어나서 그방면으로 나가게 되면 성공하게 된다. 조여정은 자신의 이름과 잘맞는 직업을 선택하여 자신의 이름을 널리 알리게 되었으니 성공의 기운이 더 크게 작용한다. 기운이 약해지고 일이 내맘대로 풀리지않아 실패와 좌절을 맛보게 되더라도 본인의 굳은 의지와 신념으로 이겨내면 자신의 분야에서 이름을 크게 떨치게 된다.

 만약 내 이름 속에 일도 잘 안풀리고 몸도 약해지고 재물의 손실을 보는 비밀이 숨어 있음을 미리 알게 된다면 그것을 모르는 것보다는 극복하기가 더 쉽지 않을까…? 중요한 것은 미리 알면 대비할 시간도 얻게 된다는 것이다. 내이름 속의 비밀은 전화 (060-801-2349) 에서 확인하실 수 있다.

 정리 스포츠월드 조원익 기자 wick@sportsworldi.com

조여정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