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유천 공식입장, "안신애와 만난 적 있지만 교제 아냐"

JYJ 박유천과 프로골퍼 안신애가 열애설에 휩싸인 가운데, 박유천 측이 공식입장을 발표했다.

23일 오전 JYJ 소속사 씨제스 엔터테인먼트는 보도자료를 통해 "오늘 한 매체에서 보도된 박유천과 골퍼 안신애와의 교제설은 사실이 아니다"라고 밝혔다.

이어 "안신애 씨는 박유천이 올해 초 골프를 배우면서 골프를 좋아하는 지인들과의 자리에서 만난 적이 있다. 하지만 보도된 것처럼 교제하는 사이는 절대 아니다"라며 "확대 해석 자제를 당부 드린다"고 전했다.

앞서 이날 한 매체는 "박유천과 안신애가 수개월 째 진지하게 열애 중이다. 박유천은 안신애의 부모가 운영하는 골프장에 자주 방문, 최근 안신애 역시 박유천의 모친을 만나는 등 진지한 만남을 가지고 있다"고 보도한 바 있다.

박유천의 열애설 상대로 지목된 안신애는 뉴질랜드 주니어 골프 국가대표 출신으로 2009년 KLPGA 데뷔해 2승을 거두며 상금 랭킹 3위에 오르며 저력을 발휘했다. 실력 뿐 아니라 뛰어난 미모를 자랑해 큰 주목을 받는 미녀 골퍼다.

한편 박유천 안신애 열애설에 누리꾼들은 "박유천 안신애, 정말 사귀나?" "박유천 안신애 열애설, 요즘 스캔들 풍년이네" "박유천 안신애 열애설 설마"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 뉴스팀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