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근 인터넷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엑소 멤버 백현의 친형 결혼식에서 극성팬들이 난리를 쳤다는 사연이 공개됐다. 글에 따르면 “엑소 백현의 형 결혼식에 지인으로 참석했음. 초반에 잠잠했던 결혼식이 엑소 멤버들이 참석하고부터 난리가 남. 초반에 안보이던 사람들이 함께 몰려옴. 축가 부르는 엑소 3인이 앞에 서자 앞으로 우르르 와서 사진 찍고 의자위에 올라가서 동영상 찍고 축가 끝나고 주인공들 케이크 커팅하는데 멤버들이 다 뒤에 있으니 주인공이 뭘하든 뒤에서 사진 찍고 싸인 받겠다고 오가는 하객들 길 막고 소란스럽게 하고 백현 포함 가족사진 찍는데 다들 몰려가서 사진 찍고 무슨 기자회견인줄”이라는 상황 설명이다. 글쓴이는 “(엑소) 멤버들이 지금 이러지 말고 나중에 해주겠다고 했는데 굴하지 않음. 남자친구와 하객으로 같이 갔던 다른 분들도 이 상황에 화 내고 주인공들의 표정은 굳어가는 것이 안보이는지 초대받지 않은 손님들로 초대받은 하객조차 힘들었음. 이건 아니다 싶음”이라며 분노를 표현했다.
엑소는 최근 히트곡 ‘으르렁’ 이후 인기가 급상승하고 있다. 팬들이 많아졌지만 사생활을 따라다니는 사생팬들과 이런 극성팬들 때문에 멤버들조차도 고통을 호소하고 있다.
스포츠월드 연예팀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