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미니게임천국’, 1주년 오프라인 행사 성료

‘미니게임천국’ 1주년 오프라인 생일파티 현장 모습. 컴투스 제공 

컴투스는 캐주얼 게임 ‘미니게임천국’의 1주년 기념 오프라인 행사를 지난 20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고 22일 밝혔다.

 

미니게임천국은 2000년대 전 국민에게 선풍적 인기를 얻은 컴투스의 히트 IP(지식 재산권)로, 지난해 7월 새로운 버전의 모바일 게임으로 출시돼 전 세계로 서비스되고 있다. 

 

최근 론칭 1주년을 맞아 서울 서초동 모나코스페이스에서 오프라인 행사를 개최하고, 지난 1년 간 게임을 성원해 온 국내 유저들과 미니게임천국의 생일을 함께 축하하고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행사는 유저들이 직접 제작한 축전 등이 포함된 시네마틱 영상으로 포문을 열었다. 이어 지난 1년간의 유저 플레이 기록 및 주요 업데이트를 돌아볼 수 있는 영상과 함께 향후 개발 방향에 대해 알아볼 수 있는 로드맵 소개와 질의응답 시간을 가졌다.

 

특히 오는 25일 진행될 1주년 기념 업데이트로 컴투스의 또다른 전설적 IP인 ‘액션퍼즐패밀리’와의 컬래버레이션을 예고해 높은 호응을 이끌었다. 

 

또 업데이트 예정인 PVP(플레이어 대전) 시스템을 가장 먼저 만나볼 수 있는 시간을 마련했다. 전체 참여 인원을 4개 팀으로 나누고 대표를 선정해 ‘날아날아’, ‘올라올라’ 등 게임 대결을 진행, 1등과 2등 팀에 상품을 지급하고 응원 점수에 따라 게임 쿠폰과 굿즈 선물도 보너스로 증정했다. 

 

뿐만 아니라 PVP 시스템 체험존, 다양한 경품 획득 기회를 제공하는 룰렛 이벤트와 럭키 드로우, 포토존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도 준비해 유저들의 즐거움을 더했다.

 

신정원 기자 garden1@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