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수진 아들, 배성욱과 데이트에 “진짜 아빠는 어디 있어?” 당황 (결동거)

배동성의 딸이자 인플루언서 배수진의 아들이 친아빠를 찾는 모습으로 관심이 모아졌다.

 

지난 3일 방송된 채널A 하이퍼리얼리즘 동거 관찰 러브스토리 ‘결혼 말고 동거’ 3회에서는 첫사랑과 재회한 1년 차 ‘돌싱맘&미혼남’ 동거 커플 배수진&배성욱의 일상이 공개됐다.

 

배성욱은 배수진의 6세 아들 임래윤을 데리고 단둘이서 ‘아빠와 아들’의 데이트를 했다. 두 사람은 커플 이발을 하고 어린이 치과도 다녀오는 등 바쁜 시간을 보냈다. 하지만 식사를 하러 간 패스트푸드점에서 래윤은 “어디 있어? 진짜로 진짜 아빠는?”이라는 돌발 질문으로 배성욱을 당황케 했다. 배성욱은 이후 인터뷰에서 “처음이었다. 래윤이는 늘 친아빠를 만날 때 ‘할미할비아빠’라고 했는데…”라면서도 “아빠가 두 명인 것에 대해서 래윤이가 혼란스럽진 않을까”라고 래윤이를 걱정했다.

 

이어 두 사람은 배수진을 위한 꽃다발을 사서 집으로 들어갔다. 배수진도 배성욱과 아들까지 세 사람이 똑같이 맞춰 입을 가족 잠옷을 준비한 뒤, 행복한 저녁 시간을 보냈다. 이후 아이가 잠들자 둘은 2세 계획과 결혼에 관한 이야기를 시작했다. 배성욱은 이제 6살인 래윤이를 위해서라도 결혼을 통해 하루 빨리 관계를 확실히 하고 싶어했지만, 배수진은 한 번의 실패가 결혼에 대한 두려움으로 다가와 조금 더 신중하게 결혼하고 싶어했다.

 

배수진은 2세 계획에 대해서도 래윤이를 낳을 때 건강상 무리가 갔던 상황을 생각하며 고사하고 있었다. 둘의 의견 차이에 이용진은 “수진 씨처럼 계속 끊임없이 생각하고 신중해야 돼. 왜냐하면 어떤 이유로 첫 번째 결혼이 깨졌는지, 데이터가 있잖아요”라며 공감했다.

 

황지혜 온라인 뉴스 기자

 

사진=채널A ‘결혼 말고 동거’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