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보이즈, ‘위스퍼’ MV 티저 속 비현실적 비주얼 ‘눈길’

그룹 더보이즈(THE BOYZ)가 신곡 '위스퍼(WHISPER)'의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하고, 이틀 앞으로 다가온 컴백 카운트다운에 돌입했다.

 

더보이즈는 14일 0시, 공식 SNS 채널 등지를 통해 미니 7집 앨범 '비 어웨어(BE AWARE)' 타이틀곡 '위스퍼(WHISPER)'의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 팬들을 환상적인 판타지 세계로 이끌었다. 

 

공개된 티저 영상 속 더보이즈는 ‘청량 소년미’를 발산, 구름 위 세상 같은 푸른 하늘과 핑크 톤의 배 위 파티장 등 컬러풀한 색의 대비를 이룬 공간에서 비현실적 비주얼을 뽐냈다. 여기에 '위스퍼'라고 속삭이는 중독성 강한 후렴구를 더해 짧지만 강한 임팩트를 선사한 이번 티저는 2022년 여름 ‘서머킹’을 노리는 더보이즈의 역대급 컴백을 예고하며 팬들의 기대감을 최대치로 상승시키고 있다.

 

이번 더보이즈의 신곡 'WHISPER' 뮤직비디오는 감각적인 연출로 잘 알려진 염우진 감독이 연출을 맡아 더보이즈 만의 키치하면서도 청량한 에너지를 화려한 영상미로 선사할 예정이다. 안무에는 앞서 더보이즈와 여러 차례 최고의 호흡을 맞춘 안무가 박성령이 참여해 귓속말을 모티브로 한 파워풀하고 유쾌한 퍼포먼스를 선보일 예정이다. 

 

더보이즈 미니 7집 '비 어웨어(BE AWARE)'는 소년들이 금지된 사랑을 마주하게 되면서 펼쳐지는 ‘감정의 파동’을 주제로 이야기하는 신보다. 이 중 타이틀곡 'WHISPER'는 짜릿하게 들려 오는 속삭임(WHISPER)에 매료되어 도파민이 피어나는 순간을 표현한 트랙으로 더보이즈 특유의 에너제틱한 무드를 느낄 수 있다. 타이틀곡 외에도 'Bump & Love', 'C.O.D.E', '무중력(Levitating)', 'Survive The Night', 'Timeless' 등 6개 트랙이 베일을 벗을 예정이다.

 

한편 더보이즈는 지난 5~7일, 총 3일간 'KSPO DOME(올림픽 체조경기장)에서 첫 월드 투어 '더비존(THE BOYZ WORLD TOUR : THE B-ZONE)' 서울 앙코르 콘서트를 성료, 3일간 2만 4천여 명을 동원하며 명실상부 ‘톱 아티스트’로 성장한 이들의 진가를 확인케 했다. 

 

더보이즈의 새 미니앨범 ‘BE AWARE’는 오는 16일 오후 6시, 주요 음원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현정민 기자 mine04@sportsworldi.com

 

사진=IST엔터테인먼트 제공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