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IX, ‘458’ MV 티저 공개…컴백 열기 ‘후끈’

그룹 CIX(씨아이엑스)가 ‘458’의 뮤직비디오 티저로 컴백 열기를 고조시켰다.

 

CIX(BX, 승훈, 배진영, 용희, 현석)는 14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다섯 번째 미니앨범 ‘‘OK’ Episode 1 : OK Not (오케이 에피소드 1 : 오케이 낫)’의 타이틀곡 ‘458’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 영상 속 CIX는 각자의 공간에서 독보적인 아우라를 발산하며 이목을 집중시켰다. 레이서와 전사로 변신한 멤버들은 도발적인 눈빛과 압도적인 카리스마로 긴장감 넘치는 무드를 완성했다.

 

또한 감각적인 비트 위로 5인 5색 개성이 담긴 퍼포먼스가 펼쳐지며 CIX가 향후 선보일 무대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특히 절제된 섹시함이 느껴지는 안무가 일부 공개되며 뮤직비디오 본편에 대한 궁금증이 더해졌다.

 

타이틀곡 ‘458’은 사랑의 본질을 찾기 위해 빠르게 나아가겠다는 의지를 담고 있으며, 너에게 닿고 싶다는 본능과 섣부른 감정을 조절해야 하는 이성 사이의 고통스러운 갈등에 대한 내용을 표현한 곡이다.

 

앞서 첫 번째 정규 앨범 ‘‘OK’ Prologue : Be OK (오케이 프롤로그 : 비 오케이)’를 통해 ‘OK’ 시리즈의 포문을 열었던 CIX는 이번 앨범을 통해 더 강렬해진 변신을 예고하고 있다. 뮤직비디오 티저로 파격적인 비주얼 변신과 한층 강력해진 퍼포먼스를 예고한 CIX가 어떤 세계관을 펼칠지 궁금증을 모은다.

 

한편 CIX의 다섯 번째 미니앨범 ‘‘OK’ Episode 1 : OK Not’은 오는 22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현정민 기자 mine04@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