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월 6만원대에 30GB 데이터 제공 … ‘5G 중간요금제’ 신고

 KT는 오는 23일 5G 중간요금제인 ‘5G 슬림플러스’를 출시할 예정이다. 사진은 KT 대리점을 찾은 고객이 5G 단말 가입을 하고 있는 모습.

KT가 5G 중간 요금제를 과학기술정보통신부에 신고했다고 11일 밝혔다.

 

KT에 따르면 신고한 5G 중간 요금제 ‘5G 슬림플러스’는 월 6만1000원에 30GB 데이터가 제공되며, 소진 시 1Mbps 속도로 데이터를 지속 이용할 수 있는 상품이다. 해당 요금제는 이달 23일 공식 출시된다.

 

한편 KT는 매장 방문 없이 KT다이렉트(KT Shop 내 온라인 직영몰)에서 가입이 가능한 5G 중간요금제 ‘5G 다이렉트 44’도 오는 9월에 선보일 계획이다. 5G 다이렉트 44는 월 4만4000원에 30GB 데이터(소진 시 1Mbps 속도로 이용 가능)가 제공되며, 약정 없이 이용할 수 있다.

 

KT 측은 “5G 중간요금제로 고객의 선택권 확대는 물론 통신비 부담을 낮춰 줄 것으로 기대된다”고 설명했다.

 

KT Customer사업본부장 구강본 상무는 “고객들의 이용 패턴과 혜택을 고려한 서비스 출시에 주안점을 두었다”라며 “KT는 앞으로도 고객을 최우선으로 두고 서비스를 출시할 것”고 밝혔다.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