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사, 뮤지컬 ‘프리다’ 출연…직접 눈으로 봐야하는 이유

가수 겸 뮤지컬 배우 리사가 뮤지컬 ‘프리다’ 출연을 확정했다.

 

21일 홍보사 더 씨드에 따르면 리사는 오는 3월 세종문화회관 S씨어터에서 막을 올리는 뮤지컬 ‘프리다’에 캐스팅됐다.

 

‘프리다’는 멕시코 화가이자 혁명가인 프리다 칼로의 생애를 액자 형식으로 담아낸 창작 뮤지컬이다.

 

이 작품에서 리사는 ‘프리다’에서 ‘더 라스트 나이트 쇼’ 진행자인 레플레하 역을 맡는다. 회상 장면에서는 프리다의 연인이자 분신인 디에고 리베라를 연기하는 캐릭터다.

 

리사는 특유의 폭발적인 성량과 강렬한 에너지로 관객에게 감동과 영감을 선사하겠다는 각오다.

 

리사는 “새로운 형태의 뮤지컬이라 아주 재밌고 열정적으로 연습하고 있다”고 전했다.

 

리사는 공연계에서 음원으로 듣는 목소리로 유명하다. 음정과 박자, 완벽한 고음까지 언제나 최상의 컨디션으로 무대를 꾸미기 때문. 그간 ‘마리퀴리’, ‘시티오브엔젤’, ‘헤드윅’, ‘보니앤클라이드’, ‘프랑켄슈타인’, ‘레베카’, ‘지킬앤하이드’, ‘영웅’, ‘썸씽로튼’, ‘광화문 연가’ 등 다수의 작품에 출연하며 국내 정상급 뮤지컬 배우로 발돋움한 그이기에 베테랑의 무대를 직관할 수 있는 기회이기도 하다.

 

현재 리사는 MBC 걸그룹 오디션 프로그램 ‘방과후 설렘’에서 연습생들의 보컬 선생님으로 활약 중이다.

 

최정아 기자 cccjjjaaa@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