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보고 엄청 웃었다”…‘해적: 도깨비 깃발’ 관람 포인트 세 가지 공개

흥미진진한 전개와 유쾌한 재미, 압도적인 볼거리로 뜨거운 호평을 불러일으키고 있는 영화 ‘해적: 도깨비 깃발’이 전 연령대를 사로잡을 세대별 취향 저격 관람 포인트를 공개했다.

 

한국 오락 블록버스터의 한 획을 그었던 ‘해적’의 귀환 ‘해적: 도깨비 깃발’은 흔적도 없이 사라진 왕실 보물의 주인이 되기 위해 바다로 모인 해적들의 스펙터클한 모험을 그린 영화다.

 

가장 먼저 10대 관객의 취향을 저격할 첫 번째 관람 포인트는 개성 넘치는 캐릭터들과 이들이 만들어내는 다채로운 케미다. 의적단을 이끄는 두목 ‘무치’와 해적선의 주인 ‘해랑’부터 해적왕 꿈나무 ‘막이’와 보물을 찾아 나선 역적 ‘부흥수’, 타고난 사기꾼 ‘해금’과 백발백중의 명사수 ‘한궁’, 그리고 ‘무치’의 오른팔 ‘강섭’, 해적단의 돌주먹 ‘아귀’까지 저마다의 개성으로 무장한 캐릭터와 그들이 만나 만들어내는 케미의 향연은 신선한 재미를 이끌어내며 10대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것이다.

 

특히, 이러한 개성 넘치는 캐릭터로 변신한 충무로 대세 배우 강하늘, 한효주, 이광수, 권상우, 채수빈, 오세훈, 김성오, 박지환은 안정적인 연기력과 특유의 매력으로 캐릭터에 생동감을 불어넣은 것은 물론, 이를 통해 관객들의 몰입도를 끌어올리며 역대급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이에 관객들은 시사회 이후 “배우들 케미 진짜 재밌게 보고 옴”(CGV_화***), “강하늘, 한효주 조합도 좋고 이광수 씨의 코믹 연기는 역시 대단합니다”(CGV_로***), “다들 케미 좋고 연기도 잘해서 재밌게 잘 보고 왔습니다”(CGV_t***)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두 번째로 ‘해적: 도깨비 깃발’은 쉴 새 없이 몰아치는 시원시원한 액션과 스펙터클한 볼거리로 2030대 관객들의 취향도 저격할 것이다. 사라진 왕실의 보물을 찾아 육지와 바다를 가로질러 활약하는 해적들의 모습은 검술과 격투를 비롯해 와이어 촬영, 강도 높은 수중 촬영이 한데 어우러진 박진감 넘치는 액션으로 짜릿한 영화적 쾌감을 선사할 예정이다.

 

여기에 불기둥, 번개섬과 같은 가상의 비주얼부터 고래, 펭귄 등 다채로운 동물 크리처까지 압도적인 기술력을 인정받은 VFX 명가 덱스터스튜디오의 정교한 CG는 차원이 다른 볼거리를 완성, 관객들의 눈을 단번에 사로잡을 것이다. 이에 관객들은 “액션이랑 파도 스케일 압도적. 유쾌한 액션 사극”(CGV_레***), “와 이번에 CG팀 제대로 이갈았네”(CGV_코***), “시원시원한 영화 속이 뻥 뚫림!”(CGV_아***), “영상미가 너무 좋았어요 의상, 경치 다 신경 많이 쓴 것 같아요”(CGV_하***)라며 극찬을 이어가고 있다.

 

마지막으로 ‘해적: 도깨비 깃발’은 세대를 뛰어넘는 유쾌한 웃음으로 4050대 관객의 취향까지 완벽하게 저격할 예정이다. 서로가 탐탁지 않아 사사건건 부딪히면서도 보물을 찾기 위해 손발을 맞추는 해적과 의적의 모습은 상극의 조합으로 유쾌한 웃음을 불러일으키며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것이다. 뿐만 아니라 ‘해적: 도깨비 깃발’은 ‘탐정 : 더 비기닝’으로 감각적인 코미디 연출력을 입증한 김정훈 감독의 남다른 완급 조절과 코믹 연출력이 더해져 빵빵 터지는 웃음으로 새해 극장가를 평정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이에 영화를 먼저 관람한 관객들은 “너무 재미있었음. 영화 보면서 엄청 웃은 것 같다”(CGV_이***), “장면 곳곳에서 폭소탄이!”(CGV_간***), “오랜만에 코믹 재밌었어요”(CGV_화***) 등 호평을 아끼지 않고 있다. 이처럼 전 세대의 취향을 저격할 관람 포인트를 공개한 영화 ‘해적: 도깨비 깃발’은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유쾌한 웃음, 시원한 액션과 볼거리, 다채로운 케미까지 장착하여 극장가를 완벽하게 사로잡을 것이다.

 

전 세대를 아우르는 대세 배우들의 만남, 차별화된 스토리와 스펙터클한 액션 볼거리로 화제를 모으는 영화 ‘해적: 도깨비 깃발’은 오는 1월 26일 관객들을 찾아갈 예정이다.

 

최정아 기자 cccjjjaaa@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