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찬원, 소속사 복귀 후 본격 활동…팬 화력 필요할 때

트로트 가수 이찬원의 2022 시즌 그리팅이 출시된다.

 

오늘 13일부터 이찬원의 2022 시즌 그리팅이 판매된다. 지난 11일 이찬원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 '이찬원 2022 Season's Greeting Teaser' 영상에는 사랑스럽고 훈훈한 비주얼을 과시하는 이찬원의 모습이 담겨 있다. 

 

이찬원은 소속사 복귀 후 2022 시즌 그리팅을 공개하며 독보적인 행보를 예고했으며, '첫 데이트 로그(1st_date_log)'인 이번 시즌 그리팅의 콘셉트에 따라 소위 '남친짤'로 불리는 팬심 공략 사진을 대방출할 예정이다. 

 

이번 시즌 그리팅에는 팬들과 첫 데이트 하는 날의 시간대 별로 다양한 이찬원의 모습을 담아냈다. 아침에 눈을 뜬 순간부터 저녁에 잠들기 전까지 이찬원의 일상적인 순간들을 사랑스럽게 담아내 팬들의 소장 욕구를 자극한다. 

 

이찬원의 2022 시즌 그리팅은 하드커버의 100페이지 화보집을 포함해 캘린더, 다이어리, 포토카드, 웰더마 스페셜 에디션 미스트 등 총 10종으로 구성되며 오늘 13일 오전 10시부터 탑스타몰에서 한정수량으로 독점 판매된다

 

블리스 엔터테인먼트는 "보통 시즌 그리팅 굿즈는 연말에 공개되는 것이 일반적이지만 이찬원의 공식 굿즈를 오래 기다려온 팬들을 위해 올해는 조금 일찍 공개를 결정하게 됐다"고 밝혔다.

 

소속사 측은 이번 시즌 그리팅의 티저 영상에 이어 콘셉트 화보 영상, 메이킹 영상, 미공개 컷 등을 공식 유튜브와 SNS 채널을 통해 순차적으로 공개할 계획이다.

 

이찬원은 지난해 TV조선 '미스터트롯'에 출연해 팬들의 많은 사랑 속에 3위를 기록했다. 이후 '사랑의 콜센타', '뽕숭아학당' 등 다수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한편, 이찬원은 지난달 25일 신곡 '편의점'을 발매했다.

 

최정아 기자 cccjjjaaa@sportsworldi.com

<스포츠월드>


추천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