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죽으면 끝낼 건가”…육지담, ‘머니게임’ 상금 논란에 분노

[스포츠월드=유수연 온라인 뉴스 기자] 래퍼 육지담이 ‘머니게임’ 상금 논란에 대해 해명하며 악플에 분노했다.

 

16일 육지담은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통해 “갸르 언니한테 배신자라고 한 적도 없고 상금 먼저 달라고 한 적도 없다”며 장문의 글을 게재했다.

 

육지담은 “전 그냥 정말 같이 촬영하면서 언니들이 소중해졌다”며 “머니게임 촬영 끝나고 얼마 후 상금 분배 문제로 이야기 하게 되면서 ‘저를 제외하고 얘기해줬으면 좋겠다’고 했고, ‘상금보다 언니들이랑의 관계가 더 중요하고 소중하다’고 말했다”고 해명했다.

 

이어 “갸르언니가 주기 싫었다는 것도 방금 알았고, 그 말을 저한테 했다면 저는 받지도 않았을 것”이라며 “그런 제가 왜 대체 상금을 뺏은 사람처럼 되는지도 모르겠고, 그냥 저한테 사실대로 이야기 한마디라도 해줬으면 억울하지도 않았을 것”이라고 적었다.

 

그러면서 그는 “‘좋은 게 좋은 거지’라는 생각에 아무 말도 안 하고 있었는데, 왜 언니들끼리 해결했으면 생기지 않았을 문제에 저까지 언급하는지도 모르겠다”며 “저 없이 진행된 게임 안에 상황을 누구한테도 제대로 설명받지 못했다. 정말 당황스럽다”고 토로했다.

 

또한 그는 자신을 향한 악플을 캡처해 게재하며 “저렇게 댓글 쓰는 애들도 X 같고, 처음에 분명 나 혼자 욕 먹을 때는 참가자 전부 ‘괜찮냐’, ‘어차피 지나간다’ 다 이해해주는 척, 내편인척 해놓고는 자기 욕먹는 게 억울해서 폭탄 돌리기 하는 것도 짜증 난다”고 분노했다.

 

그는 이어 “이런 방송 나왔는데 욕 안 먹고 좋은 이미지 가져가려고 생각했던 것들도 어이없다”며 “누구는 할 말 없어서 안 하는 것 아니다. 증거가 없어서 안 한다고? 난 사람답게 살고 싶어서 가만히 잇는 것”이라고 전했다.

 

특히 육지담은 “제발 억측 좀 그만해달라. 돌기 직전이다. 정말 죽으면 그때는 끝내실 거냐. 대체 뭘 원하시는 거냐”며 힘든 마음을 드러내 눈길을 끌었다.

 

사진=육지담 인스타그램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