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브걸·하이라이트, ‘토닥토닥 괜찮아’ 온라인 콘서트 출격

 

[스포츠월드=현정민 기자] 그룹 브레이브걸스와 하이라이트가 대한민국 응원단 레드엔젤의 ‘월드응원시즌2-토닥토닥 괜찮아’ 온라인 콘서트에 출격한다.

 

12일 레드엔젤 측은 브레이브걸스와 하이라이트를 이번 콘서트의 2차 라인업으로 확정했다고 밝혔다. 앞서 1차 라인업에서는 더보이즈와 오마이걸이 공개했다.

 

또한 ‘군통령’ 브레이브걸스와 ‘전원 군필돌’ 하이라이트인 두 그룹의 인기를 고려해 군장병들은 온라인 콘서트 프리티켓을 제공하기로 했다.

 

브레이브걸스는 “벌써부터 위안이 된다”며 “여러분과 함께 지구촌에 희망의 별을 쏘아 보겠다”고 말했고, 하이라이트는 “K팝 콘서트를 관람하는 것 만으로도 지구촌 한생명을 살릴 수 있다”고 글로벌 팬들의 참여를 독려했다.

 

‘월드응원시즌 2-토닥토닥 괜찮아’ 온라인 콘서트는 오는 29일 파주시에서 개최, K팝 4팀, 중국 C팝 1팀, 일본 J팝 1팀으로 라인업을 완성한다. 레드엔젤 측은 독자적인 스트리밍 서비스 ‘쿠션라이브’ 메가존 클라우드를 통해 전세계 응원단 1억 명, 전세계 줌 응원단 3000명, 그리고 추첨을 통해 선발되는 현장 응원단 70명과 함께 지구촌 코로나 극복을 위한 응원전을 펼쳐 희망의 메시지를 전할 예정이다.

 

mine04@sportsworldi.com

 

사진=레드엔젤 제공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