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박부동산’ 장나라 “액션신 기대해도 좋아요!” [톡★스타]

[스포츠월드=현정민 기자] 배우 장나라가 ‘대박부동산’을 통해 새로운 변신을 예고했다.

 

14일 KBS2 새 수목드라마 ‘대박부동산’의 온라인 제작발표회가 개최됐다. 이날 연출을 맡은 박진석 감독을 비롯해 주연 배우 장나라, 정용화, 강말금, 강홍석이 행사에 참석했다.

 

‘대박부동산’은 공인중개사인 퇴마사 홍지아(장나라)가 퇴마 전문 사기꾼 오인범(정용화)과 한 팀이 되어 흉가가 된 부동산에서 원귀나 지박령을 퇴치하고 기구한 사연들을 풀어주는 생활밀착형 퇴마 드라마다.

 

극 중 장나라는 귀신들린 집 매매전문 ‘대박부동산’의 사장이자 모계유전으로 퇴마사가 된 홍지아 역을 맡아 완벽한 외모에 명석한 두뇌까지 완전체로 보이지만 실상은 말보다 주먹이 앞서는 인물로 변신한다.

 

이날 장나라는 “대본을 처음 보고 굉장히 새롭다는 느낌이 많았다. 이 이야기 속 주된 캐릭터의 이야기가 깊고, 연기하기에도 좋은 면이 많다고 생각했다. 에피소드 형식으로 하나씩 풀어지는 이야기가 많은 시청자들이 공감할 수 있는 이야기라고 생각했다. 아무런 고민없이 오래 전에 빠르게 출연을 결정했다”라고 출연 소감을 전했다.

 

이어 “액션신을 기대해도 좋다. 내가 잘해서가 아니라, 감독님들과 스태프들이 잘 만들어주셨다. ‘대박부동산’의 큰 재미라고 생각한다”라고 말해 기대감을 높였다.

 

한편 ‘대박부동산’은 뛰어난 상상력을 바탕으로 촘촘한 스토리를 풀어내는 시나리오 작가 출신 하수진, 이영화, 정연서 작가와 ‘학교 2017’, ‘맨몸의 소방관’, ‘간서치열전’ 등을 통해 감각적인 영상미를 선보인 박진석 감독의 만남으로 지금껏 보지 못한 ‘K-오컬트’ 드라마를 선사할 예정이다. 오늘(14일) 밤 9시 30분 첫 방송.

 

mine04@sportsworldi.com

 

사진=KBS 제공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