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드래곤·이연희,공유·유희열 등 배우+가수 조합이 뜬다

‘배우와 가수가 만났을 때…’

최근 CF를 중심으로 배우와 가수의 조합이 눈에 띈다. 지드래곤·이연희, 공유·유희열 조합이 대표적.

우선, 지드래곤과 이연희가 맞손을 잡았다. 최근 공개한 G마켓 TV CF를 통해서다. ‘봄쇼핑’을 콘셉트로, 지드래곤과 이연희가 출연하는 두 편의 시리즈로 구성됐다.

‘GD의 봄쇼핑 편’에서는 따뜻한 봄날 산으로, 강으로, 학교로, 거리로 나서는 지드래곤의 모습이 등장한다. 봄날의 설렘을 표현한 BGM과 어울리는 생기발랄한 지드래곤의 모습에서, G마켓 상품이 우리 일상에 얼마나 가까이 있는지를 자연스럽게 느낄 수 있다. 또 ‘연희의 봄쇼핑 편’에서는 이연희가 꽃무늬 원피스, 핑크색 핸드백 등 다양한 상품을 야외에서 모바일을 통해 쇼핑하는 모습을 담았다. 산뜻하고 싱그러운 이미지의 이연희와 봄 상품들이 조화를 이루며 성큼 다가온 봄의 향기를 물씬 느낄 수 있게 한다. 

공유와 유희열은 ‘세상에서 가장 작은 뮤직 카페’에 주인이 됐다. 동서식품 ‘맥심 카누’의 신규 TV CF ‘뮤직 카페’를 통해서다. CF 속 따뜻한 봄날, 오르골을 연상케 하는 앙증맞은 크기의 카누 패키지가 등장한다. 모서리의 태엽을 돌리면 카누의 문이 열리며 감미로운 멜로디가 흘러나오고, 그 안에는 4년 연속 카누 모델로 활약하고 있는 공유와 새 모델 유희열의 모습이 보인다. LP판을 들고 있는 유희열의 깜짝 등장이 궁금증을 자아낸다는 게 관계자들의 설명. ‘세상에서 가장 작은 뮤직 카페, 카누’의 본 광고는 오는 27일부터 전파를 탄다.

정정욱 기자 jjay@sportsworldi.com

지드래곤·이연희가 등장하는 G마켓 TV CF.

공유·유희열이 출연하는 동서식품 ‘맥심 카누’ TV CF ‘뮤직 카페’.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