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요리를 잘하려면 선천적으로 타고난 손맛도 있어야겠지만, 열심히 배우고 노력하려는 자세와 꾸준한 연습이 필요할 터. 마찬가지로 남자들도 밤일을 잘하려면 성기가 크고 실해야 하며, 더불어 아내에게 만족감을 줄 수 있도록 노력하려는 자세가 필요하다. 하지만 선천적으로 작고 왜소한 성기를 가지고 태어난 남성들은 어떻게 해야 할까?
LJ비뇨기과 의료진은 “남성의 성기 크기란 것이 부부관계에서 절대적이지는 않지만 부부간 성생활 만족도에 큰 영향을 주는 요소 중의 하나다. 실제로 여성들은 작고 왜소한 성기보다 크고 단단한 성기를 선호하는 것이 사실이며, 특히 남성의 경우에도 본인의 성기가 작다고 생각되면 이에 콤플렉스를 느껴 잠자리를 피하게 되고 결국 부부간의 원활한 성생활이 어려워지기도 한다”고 설명했다.
이어 “왜소한 성기 콤플렉스로 인해 성생활에 문제를 느끼고 있는 남성이라면 3M 복합 성기확대수술을 이용해 간단하게 문제를 해결할 수 있다”고 조언했다.
3M 복합 성기확대수술이란, 최소한의 절개만을 이용해 성기 몸통을 굵게, 길이를 길게, 작은 귀두를 확대하는 복합적인 수술을 말한다. 한 번의 수술로 성기 크기와 굵기를 교정함과 동시에 또한 조루증 치료, 정관수술, 발기부전의 개선 등을 동시에 할 수 있어 음경 왜소 콤플렉스 외에도 성기능저하 등의 문제를 가지고 있는 남성들이 여러 가지를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는 획기적인 수술법이다. 수술시간은 50분 정도로 국소마취로만 진행되어 안전하며 수술 직후에 바로 귀가하여 업무도 볼 수 있어 많은 남성들의 고민을 해결해주는 희소식이라고 할 수 있다.
특히 엘제이비뇨기과에서 시술하고 있는 3M 복합 음경확대술과 성기능 개선 시술은 이미 세계 유수의 국제학회에서 30여 차례 정도 발표가 됐을 만큼, 수술 자체의 검증과정에서 차별화 된다. 이제 성기확대수술도 분명 의학적 검증이 필요한 시대가 되었다고 할 수 있다.
여자들의 쌍커풀 수술이나 코를 높게 만드는 성형수술이 이미 보편화 됐듯, 왜소한 성기를 크게 만드는 3M 복합 확대술도 많은 국제학회 검증을 거치면서 보다 안정적이고 자연스러우며 효과적인 시술법으로 자리매김되면서 음경확대수술도 점차 대중적인 수술로 각광받고 있다. 작은 성기 때문에 고민만 할 것이 아니라, 간단한 수술적 치료를 이용해 콤플렉스에서 벗어나 보면 어떨까.
스포츠월드 조원익 선임기자 wick@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