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몸매종결자' 김사랑, '김사랑 누드화' 출시

 ㈜화승 스포츠 브랜드 르까프(LECAF, www.lecaf.co.kr)는 올 봄 신상품인 ‘김사랑 누드화’ 출시를 앞두고 김사랑의 건강하고 섹시한 느낌이 한껏 강조된 누드 컨셉의 워킹화 화보를 공개했다.

 화보 속 김사랑은 과감한 누드로 욕조와 침대에서 섹시한 포즈를 한 껏 선보이고 있다. 특히 김사랑은 무보정이라고 하기엔 믿기지 않을 정도로 뛰어난 각선미를 자랑하고 있다.

 실오라기 하나 걸치지 않은 채 욕조 밖으로 과감하게 뻗은 매끈한 김사랑의 다리는 붉은색 누드화를 더욱 돋보이게 한다. 촬영 시 육감적인 포즈, 자신감 넘치는 시선 등으로 남성 스텝들의 가슴을 설레게 했다는 후문이다. 침대 위에서 김사랑은 새침하면서도 청초한 표정으로 보는 이를 유혹하는 듯한 팔색조 매력을 뽐냈다. 김사랑의 8등신 무결점 몸매가 보일 듯 말 듯한 아찔한 포즈를 연출해 섹시미를 더욱 극대화 했다. 
  외에도 르까프는 김사랑 섹시화보를 통해 화사한 핑크 색상의 바람막이 재킷과 민소매 셔츠, 핫팬츠, 레깅스 등을 올 봄 워킹 패션 스타일로 제안했다. 이중 10부 레깅스는 운동할 때는 물론 일상복으로도 활용 가능해 여성들에게 잇 아이템으로 각광 받고 있는데 레깅스를 입고 있는 김사랑의 섹시한 바디라인도 매우 매력적이다.

최정아 기자 cccjjjaaa@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