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향을 통해 감정을 기록하는 리빙 브랜드 ‘아이도 리빙(AIDEO LIVING)’이 브랜드 공식 론칭한다고 4일 밝혔다.
아이도 리빙은 2021년, 단순한 향의 창조를 넘어 인간 내면에 잠재된 감정의 결을 섬세하게 풀어내고자 하는 깊은 탐구에서 출발했다. 감정의 잔향을 ‘향기’라는 감각의 언어로 정제하고, 아름답게 번역하는 것을 지향한다. 세계 각 지역의 식물, 기후, 빛, 공기 속 향기를 기억하며, 천연 에센셜 오일과 최상급 향로를 활용한 정제된 조향이 특징이다. 보이지 않는 흐름 속에서 감정을 번역하는 감각적 리빙 브랜드를 지향하며, 일상의 틈새에서 조용히 스며드는 향을 통해 새로운 순간을 제안하고 있다.
브랜드는 향을 중심으로 한 리빙 제품군에 감도 높은 디자인과 디테일을 더해, 핸드크림, 디퓨저, 필로우 미스트, 룸 스프레이, 패브릭 퍼퓸 등 시각・촉각・후각을 아우르는 컬렉션을 구성했다. 모든 제품에는 아이도 리빙의 시그니처 심볼과 감각적인 문구 요소가 적용돼, 브랜드만의 정체성을 직관적으로 전달한다.
아이도 리빙은 자사몰 런칭과 동시에 카카오톡 선물하기 입점을 시작으로, 국내외 유통 채널 확대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최근에는 대만 타이베이 백화점에서 팝업스토어를 오픈하며 첫 해외 진출을 알리기도 했다.
아이도 리빙 관계자는 “감각적인 브랜드 경험과 더불어, 다음 전개가 궁금해지는 브랜드로 성장하고 싶다”며 “브랜드가 가진 무드와 결을 다양한 방식으로 전할 예정”이라고 밝혔다.현재 아이도 리빙의 전 제품은 공식 홈페이지와 카카오톡 선물하기 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