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덕평휴게소에서 댕댕이와 봄소풍!”… 우리와 봄봄 펫스티벌 개최

펫프렌들리 고속도로 휴게소 덕평자연휴게소에서 18∼19일 열리는 우리와 봄봄 펫스티벌 포스터. 우리와주식회사 제공

 

펫프렌들리 고속도로 휴게소로 유명한 덕평자연휴게소에서 반려가족을 위한 봄 소풍이 기획됐다. 펫푸드 전문기업 우리와가 준비한 ‘우리와 봄봄 펫스티벌’이다.

 

15일 우리와는 오는 18일부터 이틀간 덕평자연휴게소(상행선 및 하행선)에서 반려견과 반려인을 위한 특별한 축제를 연다고 밝혔다. 경기 이천시에 위치한 덕평자연휴게소는 넓은 야외 공간과 반려동물 테마파크를 갖춰 많은 반려가족이 방문하는 장소다.

 

우리와 측은 “완연한 봄을 맞아 반려동물과 나들이를 계획한 반려가족에게 특별한 경험과 혜택을 제공하려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준비했다”고 말했다. 

 

우선 펫푸드 부스를 통해 대표 브랜드 제품을 소개한다. 반려동물에게 유해한 성분을 첨가하지 않아 안전성을 높인 ‘ANF’, 기호성과 영양을 충분히 담은 ‘이즈칸’, 육류 함량을 높인 프리미엄 사료 ‘웰츠’, 질환과 식이를 모두 고려한 수의사 전용 멀티 기능 처방식 ‘VOM’ 등이다. 동시에 전문가가 직접 반려동물에게 알맞은 식이법과 사료 선택을 위한 팁을 전한다.

 

수의사 상담 부스에서는 강공내 우리와 책임수의사와 1대1로 얘기를 나눌 수 있다. 반려동물의 건강 상태에 따른 맞춤 식단 및 관리법을 안내 받을 수 있으며, 반려견의 체질이나 특정 질환 맞춤형 제품도 추천 받을 수 있다.

 

그밖에도 룰렛, 포토존, SNS 인증 같은 참여형 프로그램을 즐기며 우리와의 사료, 간식, 장난감 등 푸짐한 경품을 받을 수 있다.

 

우리와 관계자는 “덕평자연휴게소에서 소중한 추억을 만들고, 건강한 펫푸드를 경험하는 특별한 시간이 되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소비자 접점 확대를 통해 반려가족의 행복한 삶에 기여할 것”이라고 말했다.

 

박재림 기자 jamie@segye.com



박재림 기자 jamie@segye.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