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은주, 신화 데뷔 25주년에 ‘♥앤디’ 라방하려다 ‘뭇매’

제주 MBC 출신 아나운서 이은주가 남편 앤디와의 라이브 방송을 추진하려다 취소했다.

 

이은주는 21일 자신의 SNS를 통해 한 누리꾼에게 받은 메시지를 공개했다.

 

해당 누리꾼은 먼저 자신이 이은주의 안티가 아니라고 강조하며, 그는 “신화 25주년에 팬들이 가장 보고 싶어 하는 것은 아내와 함께 있는 게 아니라 멤버들이 함께한 라이브나 단체 사진”이라고 지적했다.

 

누리꾼은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물을 캡처해 전하기도 했다. 캡처 속 누리꾼은 “평소에 하는 거 가지고는 뭐라 할 생각도 없다. 그런데 324(신화 데뷔일 3월 24일)는 얘기가 달라진다. 324에 먼 부부 라방이냐. 아내 없으면 혼자 못하냐. 할 거면 평소에 떡밥이라도 많이 주든가”라고 쓴소리를 했다.

 

이어 “그것도 아니면서 뭔 324에 부부 라방이라는 거냐. 좋은 날에 차갑게 식을 일 있냐. 제발 눈치 좀 챙겨라. 여기다 얘기해봐야 안 보겠지만 갑자기 너무 짜증나서 하소연 해본다”고 속상한 마음을 토로했다.

 

이은주는 “3월 24일에 라이브 방송은 하지 않겠다”는 말과 함께 해당 메시지를 공개했다. 그밖에 다른 입장 표명은 하지 않은 상태다.

 

한편, 앤디는 지난 2월 27일 유튜브 채널 ‘앤디모해’를 개설해서 운영하고 있다.

 

 

 

사진=이은주 인스타그램

 

 

 

정다연 온라인 기자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