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주 빛가람 더 헤리티지, 타운하우스 분양

이미지=나주 더 빛가람 헤리티지

나주 혁신도시 ‘빛가람 더 헤리티지–나주 빛가람 레이크 빌리지’가 분양한다고 7일 밝혔다.

 

분양 관계자에 따르면 해당 타운하우스는 나주 빛가람 혁신도시 내에 자리하고 있으며 단지 바로 옆 북측도로 개통으로 광주까지 10분 내에 도달이 가능하다. 여기에 KTX 나주역, 무안공항, 호남고속도로, 광주~완도간 고속도로 이용으로 전국 어디나 빠른 이동이 가능하다. 

 

또한 단지 앞의 매성 초중고등학교와 유치원이 있어 안심 통학을 가능하게 한다. 도보 5분 거리에는 빛누리 초등학교와 유치원, 디아유치원, 학원가 등이 있으며 한전공대와 연계한 에너지 과학 영재고등학교도 올해 개교했다. 

 

도보 3분 거리의 하나로마트, CGV 등 쇼핑문화시설도 10분 이내에 도착이 가능하다. 빛가람 복합 문화체육센터, 빛가람 종합병원, 미래아동병원, 동시대 한방병원 등이 인접해있다. 단지는 저성제 호수를 품고 있다. 매화제, 빛가람 호수공원, 빛가람 전망대, 빛가람 혁신도시 체육공원 등 자연환경을 갖추고 있어 주민들에게 편안한 휴식을 선사한다. 그 뿐 아니라 나주 혁신도시는 현재 16개 공공기관이 이전을 앞두고 있으며 한전공대도 있다고 분양 관계자는 전했다.

 

나주 빛가람 더 헤리티지는 A타입 2가지, B타입 4가지로 총 6가지 타입에 50세대로 공급이 진행될 예정이다. 또한 필로티 타입 주차장, 수영장, 테라스 등 타입별에 따른 특징이 있다.

 

분양 관계자는 “나주 빛가람 더 헤리티지는 교통, 교육, 자연, 생활 등 모든 인프라를 갖춘 곳으로 유유자적한 전원생활을 즐기면서 도심의 편리함까지 누릴 수 있는 타운하우스”라며, “50세대로 구성됐다”고 전했다.

 

‘나주 더 빛가람 헤리티지’ 분양 및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 및 전화문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황지혜 기자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