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당당해진 ITZY, 자신감 넘치는 ‘Cheshire’

그룹 ITZY(있지)가 신곡 ‘체셔(Cheshire)’로 자신감 있는 컴백에 나선다.

 

JYP엔터테인먼트는 29일 공식 SNS 채널에 ITZY의 새 미니 앨범 ‘체셔’ 동명의 타이틀곡 뮤직비디오 티저를 추가 공개했다.

 

티저 영상 속 예지, 리아, 류진, 채령, 유나는 핑크빛 공간과 대비되는 블랙 앤 화이트 스타일링을 소화했다. 카메라가 비추는 모든 곳에 마법처럼 멤버들이 등장해 시청 재미를 더했고, 화려한 손동작이 돋보이는 안무와 칼군무로 듣는 맛에 보는 맛까지 더했다. 

 

타이틀곡 ‘체셔’는 신선한 피아노 리프와 강렬한 베이스 사운드가 귀를 사로잡는 댄스 팝 장르 곡이다. ‘스스로에 대한 고민과 질문에 정답은 없다’는 마음 아래 자신의 느낌을 믿고 걸어가 보자는 메시지를 전한다.

 

올해 7월 발매해 미국 빌보드 메인 차트 ‘빌보드 200’ 8위, 첫 밀리언셀러 등극에 빛나는 미니5집 ‘체크메이트(CHECKMATE)’에 이은 신작이자 올 연말 기대작으로 주목받는 신보다.

 

ITZY는 올해 8월 서울 공연으로 첫 월드투어 ‘있지 첫 번째 월드투어 <체크메이트>(ITZY THE 1ST WORLD TOUR <CHECKMATE>)’의 포문을 열었다. 뜨거운 열기는 미국 8개 도시 투어로 이어졌고 10월 26일(이하 현지시간) 로스앤젤레스, 29일 피닉스, 11월 1일 달라스, 3일 슈가랜드, 5일 애틀랜타, 7일 시카고, 10일 보스턴, 13일 뉴욕까지 전 회차 전석 매진을 달성하며 성료했다.

 

2023년에는 1월 필리핀 마닐라, 싱가포르를 시작으로 2월 인도네시아 자카르타, 일본 치바, 4월 태국 방콕까지 아시아 5개 지역에서 7회 단콘을 개최할 예정이다.

 

ITZY는 30일 오후 6시 새 앨범 ‘체셔’를 공개하며 ‘2022 마마 어워즈(2022 MAMA AWARDS)’에 출연해 ‘체셔’ 무대를 최초 공개한다.

 

정가영 기자 jgy9322@sportsworldi.com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제공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