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하이픈 ‘매니페스토’, 발매 이틀 만에 ‘밀리언셀러’

그룹 엔하이픈(ENHYPEN, 정원·희승·제이·제이크·성훈·선우·니키)이 신보 발매 이틀째만에 ‘밀리언셀러’ 타이틀을 추가했다.

 

6일 음반 판매량 집계 사이트 한터차트에 따르면, 지난 4일 발매된 엔하이픈의 미니3집 ‘매니페스토 : 데이1(MANIFESTO : DAY 1)’은 발매 2일 차인 5일 기준 총 113만 638장의 판매량을 기록했다.

 

데뷔 2년도 되지 않아 정규1집 ‘디멘션 : 딜레마(DIMENSION : DILEMMA)’에 이어 두 번째 ‘밀리언셀러’ 앨범을 보유하는 대기록을 쓴 엔하이픈이다. 

 

‘매니페스토 : 데이1’은 발매 직후 일본을 포함해 전 세계 17개 국가/지역 아이튠즈 ‘톱 앨범’ 차트에서 정상에 오르는 등 국내외 각종 차트를 휩쓸고 있다.

 

타이틀곡 ‘퓨처 퍼펙트(Future Perfect (Pass the MIC))’는 발매 직후인 4일 오후 7시 국내 주요 음원사이트인 벅스 실시간 차트 1위로 직행한 데 이어 4일 자 일간 차트에서도 정상에 이름을 올렸다. 이 곡은 일본 최대 음원사이트 라인뮤직 5일 자 일간 톱 송 차트에서도 1위를 차지했다.

 

‘매니페스토 : 데이1’은 어른들이 정의한 성공에 의구심을 품게 된 일곱 소년들이 ‘더 이상 타인이 시키는 대로 살지 않고 스스로 답을 찾겠다’는 다짐을 노래한다. ‘퓨처 퍼펙트’는 자신들의 소명을 깨달은 소년들이 또래 세대에게 ‘먼저 앞으로 나아갈 테니, 함께 가자’고 선언하는 곡. 엔하이픈은 ‘퓨처 퍼펙트’로 데뷔 후 처음으로 랩에 도전했다.

 

정가영 기자 jgy9322@sportsworldi.com

<스포츠월드>


정가영 기자 jgy9322@sportsworldi.com

추천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