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코건설, 브랜드 대단지 ‘더샵 광양라크포엠’ 7월 분양

포스코건설이 ‘더샵 광양라크포엠’을 이달 분양한다고 1일 밝혔다.

 

단지는 총 920가구 규모의 대단지로 광양시 마동 일원에 들어서며, 지하 3층~지상 29층, 9개동, 전용 84~159㎡로 조성된다.

 

더샵 광양라크포엠은 가야산 자락의 고지대에서 광양시를 내려다보는 입지로, 대규모 생태공원 및 마동저수지가 인접해 녹지와 수변 조망권을 모두 확보하고 있다고 관계자는 밝혔다.

 

관계자에 따르면 단지 인근 중앙초, 동광양중, 중마고 등이 위치해 있으며, 아파트 밀집지역 및 중심상권에 학원가도 형성돼 있다. 아울러 인근 근린상권형성으로 대형마트 등 편의시설 이용이 용이하다.

 

전 세대 남향 위주의 구성으로 일조권은 물론 실수요자 선호도가 높은 4베이 판상형 구조를 적용했다. 여기에 알파룸, 프리미엄 주방(유상), 현관창고, 듀얼 드레스룸(일부타입) 등이 구성되며 최상층에는 별도의 다락방 공간이 제공되는 복층형 설계를 적용했다는 것이 관계자의 설명이다.

 

자연친화적 특화공간인 바이오필릭 테라스(유상/일부타입)를 제공해 실내에서도 자연을 즐기고,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실내정원과 같은 취미 및 여가 공간으로도 활용할 수 있게 했다. 일부동에는 지상 1층과 지하 1층이 공간적으로 연계되는 통합로비를 적용한다.

 

더샵의 커뮤니티 브랜드인 ‘샤피 스퀘어’를 적용해 광양시 최고 수준의 커뮤니티도 선보일 예정이다. 선큰 조경의 자연광과 환기를 체감할 수 있는 그린뷰 스포츠존과 그린뷰 북카페를 조성하며 필라테스룸, 게스트하우스, 전타석 스크린 적용 골프연습장, 프라이빗라운지, 키즈 플레이존, 독서실 등 다채로운 시설들이 단지 내에 마련될 예정이라고 관계자는 밝혔다.

 

한편, 더샵 광양라크포엠의 견본주택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알아볼 수 있다.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