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페스타’, 안방의 감동 그대로…9월 3·4일 페스티벌 개최

‘뉴페스타 2022’ 페스티벌이 열린다.

 

1일 '뉴페스타 2022' 페스티벌이 오는 9월 3일, 4일 양일간 올림픽공원 88잔디마당에서 개최된다. '뉴페스타'는 대한민국 공연 문화의 패러다임을 바꿀 자칭타칭 음악 전문가들의 페스티벌 심폐소생 프로젝트로, 음악과 공연을 사랑하는 시청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뉴페스타 2022’ 페스티벌은 장르 불문 최정상급 뮤지션들이 무대에 올라, 각자의 개성이 묻어나는 섬세한 편곡으로 원곡의 감동을 증폭시키는 퍼포먼스와 노래를 선보일 전망이다.

 

방송을 통해 화려한 라인업으로 화제를 모았던 만큼, 각 장르의 레전드 뮤지션, 라이징 스타들 중 어느 뮤지션이 페스티벌에 출연할지 관심이 높다. 

‘뉴페스타 2022’ 페스티벌의 블라인드 티켓은 오는 7월 6일 오후 2시에 인터파크 티켓과 티켓링크, 네이버를 통해 오픈된다. 1일권(99,000원)으로만 구매 가능하며, 각 요일 한정수량으로 판매된다.

 

‘뉴페스타 2022’ 페스티벌은 블라인드 티켓을 시작으로 1차 티켓, 2차(공식) 티켓을 오픈할 계획이다. 자세한 정보는 추후 인터파크 티켓과 티켓링크, 네이버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뉴페스타 2022'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페스티벌과 관련된 재미있고 다양한 정보들이 공개될 예정이다.

 

이번 ‘뉴페스타 2022’ 페스티벌은 ‘미스터트롯콘서트’, ‘싱어게인콘서트’등을 포함하여 이선희, 임재범, 정동원, 이승윤 등 대형 콘서트들을 제작 및 기획한 대한민국 최대 공연 제작사인 쇼플레이에서 공동제작을 맡았다. 

 

한편, JTBC '뉴페스타'는 매주 화요일 밤 10시 30분에 방송된다.

 

현정민 기자 mine04@sportsworldi.com

 

사진=쇼플레이 제공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