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도건설이 울산 태화루 사거리에 6월 상가 ‘마스카 태화강’을 선보인다고 2일 밝혔다.
관계자에 따르면 마스카 태화강이 들어서는 태화루 사거리 상권은 울산의 중구와 남구를 잇는 관문으로 인근 태화종합시장, 우정시장 등 월평균 4만여 명에 이르는 유동인구와 약 4400여 세대에 이르는 우정혁신도시의 배후수요까지 확보했다.
또한 ‘태화강 유보라 팰라티움’ 주상복합 단지 내 상가로 495세대 고정수요는 물론 인근 ‘마제스타워 1‧2차, ‘태화강 유블레스 센트럴파크’ 등 주상복합타운의 고정고객도 확보하고 있다.
‘마스카 태화강’은 태화강변의 맨 앞자리에 자리 잡아 태화강 영구 조망까지 누릴 수 있다고 관계자는 밝혔다. 인근에 메가박스, 롯데시네마, 뉴코아 아울렛, 현대백화점, 홈플러스, 롯데마트 쇼핑시설과 울산시청, 울산병원 등의 상권이 위치한다. 태화강 체육공원, 태화강 자전거도로 및 산책로, 울산시민공원, 태화강 국가정원, 태화루, 시민공원, 울산향교, 울산시립미술관 등이 인접해 있다.
북부순환도로, 동해고속도로, 강북로, 번영로, 태화로 등을 통해 이동이 용이하고 울산공항, 울산역, 태화강역, 울산 고속‧시외버스터미널 등 시내‧외 어디든지 빠르게 이동이 가능하며 인근으로 송정역과 야음사거리를 잇는 울산트램 2노선이 추진되고 있다.
‘태화강 유보라 팰라티움’ 주상복합 단지 내 상업시설인 마스카 태화강은 울산광역시 중구 우정동 일원에 지상 1층~지상 3층 총 99실 규모로 조성된다. ‘마스카 태화강’은 우정지역주택조합이 시행하고 반도건설이 시공한다.
박혜선 기자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