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건설, ‘힐스테이트 도화 더테라스’ 분양 중

‘힐스테이트 도화 더테라스’ 투시도

현대건설은 인천 미추홀구 도화동 일원에서 ‘힐스테이트 도화 더테라스’ 를 분양 중이라고 3일 밝혔다.

 

단지는 지하 3층~지상 20층 7개 동으로, 오피스텔 600실 및 근린생활시설 등으로 구성되며 전용 84㎡ 단일 평형으로만 공급된다.

 

관계자에 따르면 단지가 조성되는 도화지구는, 인천대 이전부지의 효율적인 개발과 침체된 구도심 지역의 균형발전을 위해 지정 및 개발된 도시개발구역이다. 약 88만 여㎡ 부지에 아파트 6500여 가구가 입주해 있고, 행정기관을 비롯해 주거, 업무, 상업 등 각종 인프라 구축이 완료되고 있다.

 

힐스테이트 도화 더테라스는 도보 거리에 서화초∙인화여중∙선인중∙선인고 등 각급 학교가 위치해 있고, 인천대학교 제물포캠퍼스∙청운대학교 인천캠퍼스 등도 지근거리에 있으며 쑥골 어린이도서관∙어린이교통공원 등이 가깝다고 관계자는 밝혔다.

 

이마트트레이더스∙홈플러스 등 대형마트가 가깝고 정부인천지방합동청사∙미추홀구청∙행정복지센터 등 공공기관 및 인천광역시 의료원∙인천백병원 등 의료시설 등도 이용할 수 있으며 염전공원을 비롯, 베말근린공원∙화동근린공원 등 녹지공간이 인접해 있다.

 

가좌IC∙도화IC 등을 통한 경인고속도로 및 수도권순환고속도로 진출입이 용이하다는 것이 관계자의 설명이다. 또한 인근에 위치한 인천 지하철 1호선 도화역 이용 시 부평역(GTX-B 개통 예정)∙구로역∙서울역 등지로 환승없이 한 번에 도달 가능하다. 향후 단지 인근으로 부평연안부두선 트램 노선이 계획돼 있다.

 

단지와 인접한 염전로를 통해 주안국가산업단지까지 차량으로 7분이면 갈 수 있고, 인천기계산업단지∙인천일반산업단지∙송현동 업무단지 등도 10분 내외면 이동 가능하다고 관계자는 밝혔다.

 

견본주택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박혜선 기자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