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광주 ‘파비안빌리지’ 분양 중

사진=파비안빌리지

경기도 광주시 곤지암 일원에 들어서는 전원주택단지 '파비안빌리지'가 분양중이라고 7일 밝혔다.

 

파비안빌리지는 서울로 출퇴근이 가능한 단지로 전원주택의 단점을 보완한 도심형 전원주택으로 구성됐다고 분양 관계자는 설명했다.

 

단지가 위치한 경기도 광주는 2016년 판교-여주 경강선이 개통됐다. 2027년 수서-광주 복선전철 완공 시 경강선 경기광주역에서 서울 수서역까지 약 12분 거리다. 또한 수도권 제2외곽순환도로 구간 중 동탄JCT~곤지암JCT 구간이 오는 2022년, 곤지암JC~남양평JC가 2024년 개통될 예정이다.

 

파비안빌리지와 판교-여주 경강선 곤지암역까지의 거리는 약 10분 정도이며 곤지암에서 판교역까지는 약 20분이 소요된다. 신분당선 환승 시 강남역, 양재역 등 서울 도심으로의 접근이 편리하다. 인근에는 마트, 아울렛 등 편의시설과 유치원, 초·중·고 등 교육시설이 가깝고 렉스필드, 이스트밸리 골프장이 단지에서 약 5분 거리에 위치해있다고 분양 관계자는 전했다.

 

한편 파비안빌리지의 단지분양 정보 및 현장방문 등 분양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황지혜 기자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