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광주시 곤지암 일원에 들어서는 전원주택단지 '파비안빌리지'가 분양중이라고 7일 밝혔다.
파비안빌리지는 서울로 출퇴근이 가능한 단지로 전원주택의 단점을 보완한 도심형 전원주택으로 구성됐다고 분양 관계자는 설명했다.
단지가 위치한 경기도 광주는 2016년 판교-여주 경강선이 개통됐다. 2027년 수서-광주 복선전철 완공 시 경강선 경기광주역에서 서울 수서역까지 약 12분 거리다. 또한 수도권 제2외곽순환도로 구간 중 동탄JCT~곤지암JCT 구간이 오는 2022년, 곤지암JC~남양평JC가 2024년 개통될 예정이다.
파비안빌리지와 판교-여주 경강선 곤지암역까지의 거리는 약 10분 정도이며 곤지암에서 판교역까지는 약 20분이 소요된다. 신분당선 환승 시 강남역, 양재역 등 서울 도심으로의 접근이 편리하다. 인근에는 마트, 아울렛 등 편의시설과 유치원, 초·중·고 등 교육시설이 가깝고 렉스필드, 이스트밸리 골프장이 단지에서 약 5분 거리에 위치해있다고 분양 관계자는 전했다.
한편 파비안빌리지의 단지분양 정보 및 현장방문 등 분양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황지혜 기자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