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군, 8세 연상 ♥한영과 열애 인정…“좋은 감정으로 교제 중”

가수 박군(36)과 배우 한영(44)이 열애를 공식 인정했다.

 

28일 박군 소속사 토탈셋은 공식입장을 통해 “박군은 한영 씨와 좋은 감정으로 만나고 있다”고 밝혔다.

 

소속사에 따르면 박군과 한영은 SBS FiL ‘당신의 일상을 밝히는가’에서 MC로 활약하며 인연을 맺었다. 두 사람은 8살 나이 차를 극복하고 연인 사이로 발전했다.

 

이에 소속사는 “앞으로 예쁜 만남을 이어갈 수 있도록 따뜻한 시선으로 응원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앞서 박군은 지난해 12월 한 라디오 방송에 출연해 연상이 이상형이라고 밝힌 바 있다. 당시 그는 “이성으로 볼 수 있는 나이는 8살 연상까지인 것 같다”고 말했다.

 

또한 박군은 한 예능에 출연해 “이상형은 엄마 같은 사람”이라며 “혼자 외롭고 힘들게 살아가고 있는데 내년에는 좋은 사람을 만나고 싶다”고 새해 다짐을 전하기도 했다.

 

한편 박군은 지난 2019년 ‘한잔해’로 데뷔, SBS ‘트롯신이 떴다2-라스트 찬스’, ‘미운 우리 새끼, 채널A ’강철부대‘에 출연하며 활동을 펼쳤다.

 

현영은 1998년 슈퍼모델 선발대회 출신으로, 지난 2005년 그룹 LPG로 데뷔했다. 그룹 해체 이후 트로트 가수, 방송인, 배우 등 다양한 영역에서 활동하고 있다.

 

윤설화 온라인 뉴스 기자

사진=한영 인스타그램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