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am, 시크+세련 콘셉트 포토 공개...완전체 컴백 예열 완료

그룹 2am(투에이엠)이 내달 1일 완전체 컴백을 앞두고 콘셉트 포토 공개를 완료했다.

 

20일 2am은  0시, 공식 SNS를 통해 새 미니앨범 ‘발라드 21 가을/겨울(Ballad 21 F/W)의 콘셉트 포토를 선보이며 컴백 기대감을 높였다.

 

공개된 사진 속 2am은 부드러운 눈빛으로 정면을 응시하며 한층 성숙해진 면모를 뽐냈다. 댄디함과 시크함이 어우러진 모던한 분위기 속 세련된 매력이 돋보인다.

 

또한, 네 멤버는 내추럴한 캐주얼룩도 감각적으로 소화하며 트렌디한 매력을 자랑했다. 패션 화보를 연상케 하는 여유로운 포즈와 강렬한 눈빛, 클래식한 무드가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처럼 2am은 신보의 콘셉트와 분위기를 엿볼 수 있는 단체 및 개인 콘셉트 포토를 잇달아 공개, 신보 'Ballad 21 F/W'를 향한 궁금증을 고조시켰다.

 

7년 만에 신보를 발표하는 2am. 새 앨범 ‘Ballad 21 F/W’는 오랜 시간 컴백을 기다린 팬들의 사랑에 보답하기 위한 앨범인 동시에 2am 표 발라드에 음악적 갈증을 느낀 리스너들을 위한 앨범이기도 하다.

 

2am은 앨범 타이틀부터 '발라드'를 앞세워 하반기 가요계를 자신들의 목소리와 감성으로 물들일 것을 예고, 신보를 통해 들려 줄 네 멤버의 하모니에 관심이 집중된다.

 

현정민 기자 mine04@sportsworldi.com

 

사진=문화창고 제공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