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빅, ‘에코백’ 무료 증정…’친환경 소비문화’ 조성 운동 동참

 대한민국 대표 골프브랜드 ㈜볼빅이 일회용품 사용을 줄이는 등 환경보호 운동에 동참하기 위해 ‘친환경 Volvik 에코백’을 무료 증정(1개)하는 이벤트를 19일부터 진행한다고 밝혔다. 볼빅 측은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강조하는 ESG경영에 대한 관심이 커진 만큼 일회용 비닐백 사용을 줄이고 일상에서 친환경적 소비습관을 실천해 나가자는 환경보호 캠페인에 적극 동참하고자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볼빅은 2022년형 신제품인 VS4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친환경 에코백’을 선물하고, 고객이 그 에코백을 사용함으로써 환경보호를 실천할 수 있도록 하겠다는 취지다. 비닐 등의 일회용품 대신 에코백을 사용하게 되면 환경오염 방지는 물론이고 자원낭비까지 줄일 수 있다.

 

 이번 프로모션 제품인 VS4는 프리미엄 4PC 골프공으로 골프 퍼포먼스에 대한 골퍼의 니즈를 완벽하게 충족시켰다는 평가를 받아 화제다. VS4는 최상의 비거리와 완벽한 스핀, 그리고 쉬운 퍼팅 등 골프에 필수적인 3박자를 모두 갖춘 완벽한 볼이다.

 

 그 중에서도 핵심 포인트는 바로 볼빅만의 ‘브이-포커스 라인(V-Focus Line∙5선)’을 통해 퍼팅 정렬이 훨씬 쉬워진다는 것이다. 제품 구매 시 골프공의 5선 라인과 일치시킬 수 있는 스티커(드라이버용 1개, 퍼터용 2개∙박스 내장)를 제공하는데 이를 클럽에 부착하면 드라이버 샷 때는 정확한 에이밍을, 퍼팅 때는 라인 정렬을 아주 쉽게 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신소재 고탄성 엘라스토머와 뉴지르코니아 하이브리드 커버를 새롭게 개발, 적용했기 때문에 차원이 다른 스핀력을 경험할 수 있다. 또한 볼빅만의 특허기술이 집약된 고탄성 파워 듀얼코어는 직진 비행력을 높여주기 때문에 비거리 증가에 큰 도움을 준다. 차세대 골프공인 VS4 구매 시 제공하는 에코백은 연한 아이보리 색상으로, 중앙에 볼빅 로고와 함께 심플하면서도 세련된 브이-포커스 5선이 디자인돼 있어 소장욕구를 자극한다.

 

에코백 무료 증정 프로모션은 볼빅 제품을 취급하는 온/오프라인 골프숍에서 선착순으로 제공하고 있으며, 재고 소진 시 이벤트는 마감된다.

 

사진=볼빅 제공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