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미의 세포들’→‘마이네임’…안보현, 180도 다른 변신 ‘눈길’

배우 안보현이 180도 반전 매력으로 안방극장을 뒤흔들고 있다. 

 

안보현은 티빙 오리지널 ‘유미의 세포들’의 구웅부터 넷플릭스 시리즈 ‘마이 네임’의 전필도까지 완벽에 가까운 캐릭터 소화력과 깊이 있는 감정 연기와 여심을 설레게 하는 피지컬을 더해 대체불가 활약을 이어가고 있다.

 

먼저 ‘유미의 세포들’ 첫 등장부터 만찢남 비주얼로 강렬한 인상을 남긴 안보현은 사랑에 빠진 눈빛부터 감정 표현에 서툰 모습, 언제나 자신의 우선순위 1위는 자신인 모습까지 감정 기복이 크지 않은 캐릭터의 감정변화를 디테일한 표현력으로 진솔하게 그려냈다. 특히 첫 로맨틱 코미디 도전에 나선 안보현은 간질간질한 연애부터 짜릿한 키스신까지 김유미와 완벽한 호흡을 선보이며 시청자들을 매료시켰다. 

 

또한 안보현은 지난 15일 공개된 넷플릭스 시리즈 ‘마이 네임’을 통해 또 다른 변신에 도전했다. 아버지를 죽인 범인을 찾기 위해 경찰로 잠입한 지우(한소희)의 파트너이자 마약 수사대 에이스 전필도를 연기했다. 액션에 최적화된 피지컬로 거침없는 고강도 액션을 선보이며 ‘유미의 세포들’ 구웅과 비교하는 재미를 안겼다.

 

로코부터 액션까지 완벽한 캐릭터 소화력과 연기력으로 다양한 매력을 선보인 안보현. 그가 보여줄 활약에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티빙 오리지널 ‘유미의 세포들’은 세포들과 함께 먹고 사랑하고 성장하는 평범한 유미의 이야기를 그린 세포 자극 공감 로맨스로 tvN에서도 방영되고 있다. 15일 공개된 넷플릭스 시리즈 ‘마임 네임’은 17일 전 세계 넷플릭스 TV쇼 부문 4위에 오르며 흥행 조짐을 보이고 있다. 

 

현정민 기자 mine04@sportsworldi.com

 

사진=티빙, 넷플릭스 제공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