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제원 아들 노엘, 무면허 운전·경찰관 폭행 혐의로 체포

장제원 국민의힘 의원 아들인 래퍼 노엘(본명 장용준)이 무면허 운전과 경찰관 폭행 등 혐의로 경찰 조사를 받았다. 

 

19일 경찰에 따르면 서울 서초경찰서는 노엘을 음주 측정 불응 등 혐의로 조사 중이다. 노엘은 18일 오후 10시30분 경 서울 서초구 인근에서 차량을 몰다가 다른 차와 접촉사고를 낸 것으로 알려졌다. 이후 현장에 출동한 경찰은 노엘에게 신원 확인 및 음주 측정을 요구했지만, 이에 불응하며 경찰관의 머리를 들이받은 것으로 전해졌다. 경찰은 노엘을 현행범으로 체포해 간단한 조사 후 귀가 조치했다.

 

한편 노엘은 그동안 각종 사건 사고로 구설수에 휘말려 왔다. 노엘은 2017년 2월 엠넷 오디션 프로그램 ‘고등래퍼’에 출연했으나 과거 부적절한 행적이 드러나며 자진 하차했다. 2019년 9월에는 서울 시내에서 면허취소 수준인 혈중알코올농도 0.12% 상태에서 운전하다 오토바이와 충돌했다. 사고 직후 그는 지인에게 연락해 운전자 바꿔치기을 해 집행유에를 선고받았고, 지난 2월에도 폭행 사건에 휘말린 바 있다. 최근에는 1인 레이블 글리치드 컴퍼니를 설립해 래퍼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정가영 기자 jgy9322@sportsworldi.com

 

사진=노엘 SNS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