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다라박 “17년 만에 YG 떠나 인생 3막 도전…설렌다”

[스포츠월드=현정민 기자] 그룹 2NE1 출신 가수 산다라박이 17년간 몸담았던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를 떠나는 심경을 밝혔다.

 

17일 산다라박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2004년 의지할 곳 없는 낯선 한국에 와서 아무것도 모르는 나를 케어해주고 많은 것을 가르쳐준 가족이자 고향, 집, 안정감 그냥 나의 전부가 되어준 YG를 떠나 새로운 도전을 해보려 한다”고 밝혔다.

 

이어 “넘치는 사랑을 받으며 꿈 같은 시절을 보냈다. 그런 2NE1이 해체했을 땐 모든 게 무너져내리는 것 같다”며 “이후 5년 동안 처음부터 다시 시작해보자는 마음가짐으로 다양한 장르에 도전했고 지금 생각해보면 그 5년은 나에게 큰 자산이 됐고 지금의 긍정적인 모습이 될 수 있게 만들어줬다”라고 설명했다.

 

또한 “언제나 제 안의 바람은 무대 위에 있는 제 모습이었다. 그 모습을 꼭 보여드리는 것이 그동안 변치 않고 나를 사랑해주고 응원해준 나의 블랙잭(2NE1 팬클럽) 그리고 소중한 팬들을 위한 보답”이라고 전했다.

 

마지막으로 “저의 인생 3막이 그 어느 때보다 설렌다”라며 “제가 원하는 꿈을 위해 또 그 꿈을 기다려주신 분을 위해 큰 결정을 한다. 마지막으로 너무 보고 싶은 사랑하는 나의 2NE1 멤버들 꾸준히 다양하게 활동하는 모습 바라고 언젠가는 따로 또는 함께하길 기도한다. 12주년 축하한다”라고 2NE1 멤버들과 팬을 향한 애틋한 마음을 전했다.

 

앞서 지난 14일 YG엔터테인먼트는 “산다라박과의 계약이 만료됐다”며 “언제나 산다라박의 도전을 응원할 것이며 그가 새 출발을 위한 준비를 마칠 때까지 지속적으로 도울 예정”이라고 결별 소식을 알렸다.

 

한편, 산다라박은 지난 2009년 그룹 2NE1으로 데뷔해 비주얼 멤버로 활약했다. 2016년 팀 해체 이후에는 예능, 드라마, 뮤지컬, 영화 등 다양한 방면에서 활동헸다. 현재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 KBS조이 ‘셀럽뷰티 3’ 등에 출연 중이다. 

 

mine04@sportsworldi.com

 

사진=산다라박 인스타그램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