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핑크 로제, 타이틀곡 ‘온 더 그라운드’ 뮤비 티저 공개

[스포츠월드=최정아 기자] 그룹 블랙핑크 로제의 솔로 앨범 타이틀곡 ‘온 더 그라운드(On The Ground)’의 베일이 벗겨졌다.

 

 8일 공개된 ‘온 더 그라운드’ 뮤직비디오 티저는 약 15초 분량의 짧은 영상이지만 멜로디 일부 구간과 로제의 매혹적인 모습까지 모두 엿볼 수 있다.

 

 영상 속 차 안에서 모습을 드러낸 로제는 보라색 롱 드레스와 퍼 그리고 화려한 액세서리를 착장해 우아한 스타일을 뽐냈다. 차창 밖을 바라보는 표정이나 입고 있던 퍼를 벗어던진 채 깊은 생각에 잠긴 듯한 그의 행동은 왜인지 모를 쓸쓸하고 아련한 감성을 풍겨 보는 이의 궁금증을 자극했다.

 

 아울러 어쿠스틱한 기타 사운드와 신비로운 악기 편곡이 듣는 이의 귀를 사로잡은 가운데 ‘온 더 그라운드’라는 노랫말을 부르는 로제의 목소리가 담겨 완곡에 대한 기대감을 단박에 끌어올렸다.

 

 로제의 솔로 싱글 1집 ‘R’ 음원은 미국 동부시간 기준으로 12일 0시, 한국시간으로는 오후 2시 공개된다. 로제의 이름 알파벳 첫 글자이기도 한 앨범명 ‘R’은 솔로 아티스트로서 첫발을 내딛는 그의 또 다른 시작을 의미한다.

 

 한편, ‘R’ 음반은 CD, LP, 키트(KiT) 총 3가지 형태로 발매되며 지난 4일부터 예약 판매 중이다. 레트로 감성을 녹여낸 시네마틱 무드 콘셉트로 로제가 직접 앨범 디자인에 참여해 소장가치를 높였다.

 

cccjjjaaa@sportsworldi.com 사진=YG 엔터테인먼트 제공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