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홈’ 측, ‘학폭 논란’ 조병규 출연 보류…“출연 강행 무리”

[스포츠월드=유수연 온라인 뉴스 기자] 학교폭력(학폭) 가해자로 지목돼 논란이 된 조병규가 결국 KBS2 새 예능프로그램 ‘컴백홈’ 출연을 보류하기로 했다.

 

26일 제작진 측은 보도자료를 통해 “최근 제기된 조병규 관련 논란에 최대한 신중하게 접근하려 노력했다”며 이같이 밝혔다.

 

제작진은 “현재 조병규는 일련의 논란에 대해 법적 대응을 진행 중이지만, 예상보다 법적 판단이 늦어짐에 따라 편성을 최종 확정 지어야 하는 현시점에서 출연자의 출연을 강행하는 것은 무리가 있다는 판단하에, 최종적으로 조병규의 출연을 보류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이어 “아무쪼록 명확한 사실 규명이 이루어져 어느 쪽이든 억울한 피해자가 발생하지 않기를 바란다”며 “‘컴백홈’은 모든 출연진과 제작진이 심기일전해 좋은 작품으로 시청자분들을 찾아 뵙겠다”고 덧붙였다.

 

앞서 조병규는 국민 MC 유재석의 새 예능 ‘컴백홈’ 출연을 확정 짓고 대세 행보를 이어나갈 것으로 큰 기대를 모았지만, 최근 학교폭력 가해 논란에 휩싸였다.

 

이와 함께 지난 24일 조병규의 학폭 논란에 KBS 시청자청원 게시판에는 ‘학교폭력 가해자인 조병규 예능출연 반대합니다’라는 제목의 청원이 게재되는 등, 누리꾼들이 조병규의 방송 출연에 강한 반발심을 보이자 KBS는 결국 출연 보류 조치를 내렸다.

 

한편, 조병규는 학폭 의혹에 대해 전면 부인하고 폭로자들과 진실 공방을 펼치고 있다.

 

사진=HB엔터테인먼트 제공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