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아, 학폭 의혹 직접 부인…“글쓴이 행복하기를” [전문]

[스포츠월드=현정민 기자] 솔로 가수 현아(본명 김현아)가 학교 폭력 가해자로 지목된 가운데 의혹을 부인했다.

 

현아는 2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저는 뺨을 때린 적도 누군가를 때린 적 없다. 그 글 쓴 분이 마음으로 행복한 일들이 많아지길 바란다”라고 학폭 의혹을 부인했다.

 

이어 “8살부터 아역 보조 출연 시작으로 초등학교 5학년부터 소속사 연습생 시절 가수의 꿈을 키우며 지내다 보니 이제 와 말하지만 학창 시절이 저에게는 너무도 아쉬웠다”며 “학교 끝나고는 거의 바로 회사로 가는 버스를 타야 했고, 그 때뿐인 추억과 경험을 쌓을 수 있는 시간들이 그때는 어린 마음에 빼앗긴 느낌이었다” 학창시절에 대한 아쉬움을 드러냈다.

그러면서 “가끔은 지나치게 어긋나고 잘못된 관심을 표현 받을 때면 부족한지라 사람이라 매번 그런 생각을 했다”며 “화가 나다가도 그저 꿈을 위해 선택한 일이기에 웃어넘겨야지, 또 관심이기도 하겠거니 아니면 이해하기도 했다. 그냥 내가 싫을 수도 있을 테니까”라며 씁쓸한 감정을 밝히기도.

 

앞서 이날 현아와 초·중학교 동창이라고 밝힌 A씨는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 ‘현아야 난 너한테 먼저 연락 올 줄 알았어 너가 학교폭력 최초 가해자 아니야?’라는 글을 올렸다.

 

A씨는 “초등학교 5학년 초등학교 축제하던날 친구들이랑 학교 뒷간이라고 불리던 곳으로 불렀었지. 우리가 언제부터 친구였냐고 너같은 친구 둔 적 없다고 하면서 안나오면 집으로 찾아온다고 까지 말했었지?”라며 “가자마자 너 포함 3명이 있었고 돌아가면서 뺨 때리던 것도 생각나. 안경이 있으면 불편하니까 직접 벗겨서 던진것도”라며 현아에게 폭행을 당했다고 주장했다.

 

이어 “예전에 말하지 못했던 이유는 증거 없었던 이유도 맞고 누가 믿어줄까 했던 것도 있다”며 “유일한 증거는 너랑 같이 다녔던 초등학교 졸업앨범이라 지금도 믿어줄까 싶지만 요즘 아무렇지도 않게 티비 나오는 모습 보니까 울화통이 터진다. 반성은 하고 있니?”라고도 전했다.

 

한편 현아는 지난달 28일 7번째 미니앨범 ‘I’m Not Cool (암 낫 쿨)’을 발매, 후속곡 ‘GOOD GIRL (굿 걸)’로 활발히 활동하고 있다.

 

mine04@sportsworldi.com

 

사진=현아 인스타그램 캡처 

 

<현아 인스타그램 입장 전문>

 

데뷔하고 이후 과분한 많은 사랑 받으며 지내온지 10년이 넘어 이제 벌써 14년.

 

가끔은 지나치게 어긋나고 잘못된 관심을 표현 받을 때면 저도 부족한지라 사람이라 매번 그런 생각 했었어요.

 

화가 나다가도 그저 제가 꿈을 위해 선택한 일이기에 웃어넘겨야지 또 관심이기도 하겠거니 아니면 이해하기도 했어요. 그냥 내가 싫을 수도 있을 테니까.

 

그렇지만 매번 상처받고 아물고 또 저처럼 익숙한 척하려는 우리 팬들이 아무 이유 없이 무대 위 티브이 속 저를 응원해 주고 지켜봐 주는 팬분들이 상처받기 원치 않아요.

 

이제서야 서른 살에 저는 어럽게나마 처음 얘기 꺼내어 보네요. 저는 열다섯 즈음 어린 나이에 데뷔해 많은 사랑 받아 정말 감사하게 생각하고 또 그 마음으로 앞으로도 계속 부족하지만 따뜻한 마음 나누고 배우면서 지금처럼 살아가고 싶어요.

 

나아가 물론 더 해드릴 수 있는 이야기도 많겠지만 듣고 싶어 하실까봐. 저는 8살부터 아역 보조출연 시작으로 열두 살 초등학교 5학년부터 소속사 연습생 시절을 가수의 꿈을 키우며 지내다 보니 학창 시절이 굳이 이제 와 말하지만 저에게는 너무도 아쉬웠어요. 학교 끝나고는 거의 바로 회사로 가는 버스를 타야 했고 그 때뿐인 추억과 경험을 쌓을 수 있는 시간들이 그때는 어린 마음에 빼앗긴 느낌이었어요.

 

그래서 제가 하고 싶은 이야기는 저는 뺨을 때린 적도 누군가를 때린 적도 없어요.

 

저는 그 글 쓴 분이 마음으로 행복한 일들이 많아지길 바라요.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