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연부터 박진영까지…유빈 신곡 응원 릴레이

 

[스포츠월드=김재원 기자] 유빈의 신곡을 향한 연예계 동료들의 응원이 끊이지 않고 있다.

 

지난 13일 신곡 ‘향수(PERFUME)’를 발표한 유빈은 특유의 걸크러쉬 넘치는 매력은 물론, 한층 더 매혹적인 섹시함으로 악녀 콘셉트를 완벽히 소화해 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런 가운데 소녀시대 태연, 박진영, 조권, 전지윤, 옥택연, 박문치 등이 SNS를 통해 유빈을 향한 응원의 메시지를 전하며 훈훈함을 자아내고 있다.

 

먼저 소녀시대 태연은 새 앨범을 직접 홍보하며 애정을 드러냈고, 조권과 전지윤, 백아연, 최유화 등도 앨범 인증샷을 올리며 유빈을 응원했다.

 

이어 옥택연은 ‘김대표님 대박나세요. 담에 뭐 있으면 불러주시구요’라며 친분을 과시했고, 박문치는 ‘언니 이거 맞아?’라는 말과 함께 ‘향수’ 속 포인트 안무를 따라 해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다.

 

유빈의 전 소속사 JYP의 수장 박진영은 ‘너무 아름다운 아이. 겉도 속도. 뮤비 나왔으니 꼭 봐주시고 자기 길 만들어가는 유빈이 많이 응원해주세요!^^’라며 따뜻한 응원을 아끼지 않았다.

 

이처럼 연예계 동료들의 뜨거운 관심이 이어지고 있는 유빈의 신곡 ‘향수’는 질주하는 듯한 아르페지오 신디사이저와 마치 심장 박동 소리 같은 리듬, 트렌디와 레트로를 넘나드는 짜릿한 구성이 돋보이는 곡으로, 유빈이 직접 작사에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jkim@sportsworldi.com

<스포츠월드>

추천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