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탐정 코난: 진홍의 수학여행’, 오는 27일 개봉 확정

 

[스포츠월드=김재원 기자] 아오야마 고쇼의 동명 만화를 원작으로 하는 ’명탐정 코난: 진홍의 수학여행’이 27일 개봉을 확정했다.

 

’명탐정 코난: 진홍의 수학여행’은 초등학생 코난에서 본 모습으로 돌아간 고등학생 탐정 쿠도 신이치가 수학여행에 참가해 오랜 소꿉친구 모리 란과 서로 마음을 확인하려는 중, 마치 전설 속 요괴 ‘텐구’가 벌인 듯한 기묘한 연쇄 살인 사건을 파헤치는 이야기. 

 

1996년 첫 방영된 ’명탐정 코난’ 시리즈는 매번 손에 땀을 쥐게 하는 스릴 가득한 추리 사건과 트릭을 푸는 쾌감, 매력적인 캐릭터들로 일본뿐 아니라 전 세계에서 사랑받는 최고의 추리 애니메이션으로 손꼽히고 있다. 한국에서도 2000년에 첫 방영을 시작, 20년이 넘는 세월 동안 꾸준히 방영된 TV 시리즈와 매년 여름 개봉하는 극장판이 크게 흥행하며 국민 애니메이션으로 자리를 잡았다.

 

’명탐정 코난: 진홍의 수학여행’에서는 검은 조직으로 인해 몸이 변하게 된 초등학생 명탐정 코난이 아닌 고등학생 쿠도 신이치가 등장해 수학여행 중 벌어진 기묘한 살인사건을 마주한다. 쿠도 신이치는 날카로운 눈으로 단서를 쫓아 사건 해결을 향해 한 단계씩 나아가며 명쾌한 추리를 선보일 예정이다. 무엇보다 이번 작품에서 그동안 많은 팬들의 애를 태워 오던 쿠도 신이치와 모리 란의 로맨스 진전이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하고 있다.

 

jkim@sportsworldi.com

 

<스포츠월드>

추천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