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트롯:더 무비’, 이제 안방에서 만난다…오늘(27일) IPTV 서비스 시작

[스포츠월드=정가영 기자] ‘미스터트롯: 더 무비’가 오늘(27일)부터 IPTV 및 디지털케이블 TV를 통해 극장 동시 VOD 서비스를 시작한다. ‘내일은 미스터트롯 대국민 감사콘서트’ 서울 공연 실황을 중심으로 방송에서는 다 보여주지 못했던 TOP6의 모든 것을 만나볼 수 있게 됐다.

 

오늘(27일) ‘미스터트롯’ TOP6가 출연하는 영화 ‘미스터트롯: 더 무비’가 IPTV 및 디지털케이블 TV를 통해 극장 동시 VOD 서비스를 시작한다.

 

‘미스터트롯:더 무비’는 TOP6의 모든 것을 담아냈단 호평을 이끌어내며 이번 가을 극장가의 견인차 노릇을 톡톡히 했다. 상대적인 스크린 수 열세에도 불구하고 전체 예매율 1위를 기록했음은 물론, 올해 멀티플렉스 단독 개봉작들의 최고 스코어 또한 경신하며 누적 관객수 15만 명을 목전에 두며 TOP6의 저력이 스크린에서도 유효함을 입증했다.

 

27일부터 안방극장에서 즐길 수 있는 ‘미스터트롯:더 무비’는 극장 동시 VOD 서비스를 통해 아직 TOP6의 매력을 확인하지 못한, 그리고 N차 관람을 원하는 관객들에게 또 하나의 선물이 될 예정이다. 

 

jgy9322@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