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레이 키즈, 쉼 없이 달린다…오늘(26일) 신곡 ‘ALL IN’ 공개

[스포츠월드=정가영 기자] 그룹 스트레이 키즈(Stray Kids)가 오늘(26일) 정오 디지털 싱글 'ALL IN (Korean Ver.)'(올 인 (한국어 버전))을 발표한다.

 

‘ALL IN’은 지난 4일 일본에서 발표한 첫 번째 미니앨범의 타이틀곡 'ALL IN'(올 인)의 한국어 버전으로, 방찬, 창빈, 한으로 구성된 팀 내 프로듀싱 그룹 쓰리라차(3RACHA)와 JYP엔터테인먼트 대표 프로듀서 박진영이 공동 작업했다.

 

방찬은 "시작부터 끝까지 쉼 없이 내달리는 에너지가 가장 큰 특징이다. 큰 소리로 따라 부르고 싶어지는 신나는 노래인데, 곡 중간에 나오는 독특한 내레이션도 귀 기울여 들어달라"며 감상 포인트를 설명했다. 이처럼 한 번 맛보면 잊을 수 없는 '마라맛 장르' 음악에 '모든 것을 걸고 앞으로 나아가겠다'는 저돌적인 메시지를 담아 짜릿함을 선사한다.

 

'ALL IN' 한국어 버전은 정식 발매 전인 22일 개최한 온라인 콘서트 'Beyond LIVE - Stray Kids 'Unlock : GO LIVE IN LIFE''(비욘드 라이브 - 스트레이 키즈 '언락 : 고 라이브 인 라이프')에서 최초 공개돼 뜨거운 반응을 이끌었다. 화려한 퍼포먼스에 "때려치우고 그만둘 바엔 다 때려 부숴" "그래 끝장을 보자" 등 직설적인 가사가 더해져 보는 이들의 뇌리에 강렬한 잔상을 남겼다.

 

한편, 스트레이 키즈는 최근 폭발적인 성장세를 보이며 '차세대 K팝 대표 그룹'의 입지를 공고히 다지고 있다.

 

첫 정규 음반 'GO生'과 리패키지 앨범 'IN生'은 25일 가온차트 출고량 기준 각 33만 1265장, 42만 9963장으로 총 76만 장 이상의 성적을 기록 중이다. 리패키지 앨범의 타이틀곡 'Back Door'(백 도어)는 K팝 노래 중 유일하게 미국 시사주간지 타임(TIME)이 꼽은 '올해 최고의 노래 10'(The 10 Best Songs of 2020)에 랭크돼 전 세계의 주목을 받고 있다.

 

jgy9322@sportsworldi.com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제공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