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와이스 사나의 우아한 자태…‘I CAN’T STOP ME’

[스포츠월드=정가영 기자] 그룹 트와이스가 컴백을 앞두고 멤버 사나의 티저이미지를 공개했따. 

 

트와이스는 오는 26일 정규 2집 'Eyes wide open'(아이즈 와이드 오픈)과 타이틀곡 'I CAN’T STOP ME'(아이 캔트 스톱 미) 발매에 앞서 트랙리스트, 단체 및 개인 이미지 등 각종 티징 자료를 순차적으로 공개하고 있다.

16일 0시에는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사나의 콘셉트 필름과 개별 포토 2장을 선보였고, 같은 날 정오 개인 티저 사진 1장을 추가 오픈했다. 사진 속 사나는 오색찬란한 꽃들 사이에서 아련한 눈빛을 보내며, 한 떨기 장미 같은 우아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흑백 사진에서는 파워 숄더 상의와 장갑, 롱부츠 등 레트로 풍의 착장을 제대로 소화하며, 고혹적인 매력을 선사했다. 40초 길이의 콘셉트 필름을 통해 어떤 각도에서 봐도 완벽한 비주얼은 물론 독보적인 아우라를 마구 뿜어내, 반복 재생을 자극했다.

 

트와이스는 10월 26일 오후 6시 발매되는 신곡 'I CAN’T STOP ME'로 '14연속 히트'를 노린다.

 

새 노래는 방탄소년단, 할시(Halsey) 등 최고의 아티스트와 함께 작업한 글로벌 히트곡 메이커 멜라니 조이 폰타나(Melanie Joy Fontana)와 유명 프로듀서 미셸 린드그렌 슐츠(Michel ‘Lindgren’ Schulz)가 작곡했다. 여기에 'K팝 히트곡 메이커'인 JYP엔터테인먼트 수장 박진영과 스타 작곡가 심은지가 의기투합해 가사를 썼다. 

 

데뷔곡 'OOH-AHH하게'(우아하게)부터 'MORE & MORE'(모어 앤드 모어)까지 13곡의 모든 활동곡을 성공시킨 이들이 이번에도 흥행을 이어갈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jgy9322@sportsworldi.com

 

사진= JYP엔터테인먼트 제공

<스포츠월드>

추천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