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핑크X셀레나고메즈, 'Ice Cream' 리릭 비디오 공개

 

[스포츠월드=김재원 기자] 그룹 블랙핑크와 셀레나 고메즈의 사랑스러운 모습과 'Ice Cream' 가사를 눈으로 직접 볼 수 있는 영상이 깜짝 공개됐다.

 

YG엔터테인먼트는 19일 오후 1시 공식 블로그 및 SNS에 블랙핑크의 'Ice Cream' 리릭 비디오를 게재했다.

 

지수, 제니, 로제, 리사와 더불어 셀레나 고메즈를 일컫는 이른바 '셀핑크(SELPINK)' 다섯명이 화상통화를 진행하는 콘셉트로 제작됐다. 각자 등장한 이들의 공간이 눈길을 끈 가운데 특히 제니와 리사는 반려동물도 함께 해 일상을 엿보게 했다.

 

지수가 음악을 틀자 본격적인 리릭 비디오가 시작됐다. 노래하는 멤버의 영상이 크게 확대될 때마다 나머지 사람들은 폭풍 리액션과 깨알 안무를 선보이는 '꿀 케미'를 연출했다. 또 이들의 상큼한 눈빛, 다채로운 표정 연기 등이 자연스럽게 더해져 보는 이의 미소를 자아냈다.

 

블랙핑크의 ‘Ice Cream’은 '겉으로는 차가워 보이지만 알고 보면 달콤하다'는 가사와 경쾌한 멜로디가 돋보이는 팝 장르의 곡. 강렬한 퍼포먼스와 걸크러시의 대표 주자로 꼽혀온 블랙핑크가 처음 시도한 귀엽고 상큼한 콘셉트로 글로벌 음악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블랙핑크는 오는 10월 2일, 데뷔 4년 만의 첫 정규앨범 ‘THE ALBUM’을 발매한다. 

 

jkim@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